[오늘의 운세] 2024년 5월 26일(음력 4월 19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5월 26일(음력 4월 19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05-25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5월 26일(음력 4월 19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 방황하는 수다. 말로 명령해서 통솔할 때와 사회의 대중 속에 머리로 싸우는 것과는 다른 것. 이제 지혜를 모아 쌓아올릴 것. 2 ` 6 ` 9월생 최선만이 나의 길임을 알라.

▶ 소띠



계절적으로 어려울지라도 조금만 참으면 좋은 결과 있겠다. 5 ` 9 ` 10월생 있는 것 없는 것 다 쏟아서 시작했으니 힘써 노력하면 좋은 성과 있을 듯. 다른 사람의 유혹은 마음과 금전에서 오는 것. 지혜롭게 대처하라.

▶범띠

자기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할 때가 왔다. 봄에 뿌린 자 만이 가을을 기다리며 희망을 갖는다. 노력도 없이 큰 수확을 바라는 것은 잘못된 생각임을 알라. ㅅ ` ㅇ ` ㅍ성씨 부부 말다툼에 형제간 눈치 보일듯하니 자제요함. 형제 도움 행운 있을 듯.

▶ 토끼띠

재주가 많다보면 자기 꾀에 넘어갈 염려 있다. 연상이나 연하에 사람으로부터 유혹에 넘어가 평생 후회할 수. 4 ` 5 ` 9월생 사업이나 직장에는 좋은 평이 들리지만 애정에는 갈등이 많겠다. 서북쪽 사람 만남이 좋을 듯.

▶용띠

시기적으로 고전할지라도 최선을 다하며 인내할 때 좋은 결과 있겠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하라. 불륜이라 생각되면 냉정히 끊고 가정을 지킬 때 사업도 서서히 풀릴 듯. ㄱ ` ㅍ ` ㅎ성씨 자신감이 최우선임을 알라.

▶뱀띠

법을 다루는 사람은 판단을 정확히 하여 억울함이 없도록 하라. 말 한마디 잘못으로 평생 후회하며 살아갈 수. 1 ` 3 ` 7월생 가정은 천국임을 알라. 가정에 화목만이 자녀에 이탈을 막을 수 있고 본인에 건강 또한 지킬 수 있다.

▶ 말띠

확장하는 것보다 현재대로 고수하는 것이 안전한 편이다. 혼사문제는 믿고 방심하다가 차 떠나고 손드는 격.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겠다. 사랑은 언제나 진실된 표현이 필요할 때. 3 ` 9 ` 11월생 부부는 상대를 위해주는 아량을 가져라.

▶ 양띠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에 피해만 보게 된다.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한다. 남자가 있거나 기혼임을 알면서도 문제가 길어지면 감당하기 힘겨운 일이 생길 수. 꼬리가 길면 잡히는 격이다. 1 ` 5 ` 9월생 하상 언행조심.

▶원숭이띠

장난삼아 몇 자 적은 문서가 법적인 효력을 발생하여 문제를 야기 시킬 수 있겠다. 무슨 일이든 다시 한번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라. ㄱ ` ㅂ ` ㅇ성씨 별거도 오래하면 이혼한 것과 같다.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서 화합함이 좋을 듯.

▶ 닭띠

영리한 두뇌로 무엇이던지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결단성 부족으로 중단하는 수가 많다. 남들이 보기에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부부라고들 하지만 속 아픈 마음 누가 알아주랴. 2 ` 7 ` 11월생 부부 화합만이 가정을 지키는 길임을 알라.

▶ 개띠

모든 일은 출발이 중요하다. 필요이상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면 복잡해지니 과감하게 시작한 일은 자신감으로 추진하면 성공할 수. 친구사정 봐주다가 가정에 누구를 끼치니 자중함이 좋겠다. 3 ` 7 ` 11월생 준 것 속 썩는다.

▶ 돼지띠

본이 아니게 타인으로 인해서 자신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무슨 일이던지 심사숙고해서 처신하라. ㄱ ` ㅅ ` ㅊ성씨 수하의 사람으로 구설이 들리니 마음상할 수. 모든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면 세상은 참 재미있는 일 많다. 답답함을 동쪽 사람에게 풀어라.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와 버스전용차로 시행
  2. 천안시, 차례상 간소화 실천 홍보물 제작 배포
  3. 천안시 동남구 치매안심센터, 치매 예방 토크콘서트 개최
  4. 추석에 KTX 암표 거래 차단
  5. "추석 앞 보름달 과정 보러가요"
  1. '고공행진' 대전 아파트 3.3㎡(1평)당 분양가 1759만원
  2. [문화 톡] 가주 한의사협회회장 유도열, 드디어 한국에 돌아오다
  3. 2024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세종시에 어떻게 구현?
  4. 세종시 전동면 '베어트리파크'...추석 연휴부터 특별한 분재 전시
  5. 추석 명절 '취업 준비는 하고 있니?→애인은 있고?→슬슬 결혼해야지?' 잔소리 3단 콤보는 얼마?

헤드라인 뉴스


"듣기 너무 괴로워"… 명절 `잔소리 메뉴판` 톱3는 무엇?

"듣기 너무 괴로워"… 명절 '잔소리 메뉴판' 톱3는 무엇?

대한민국 국민이면 피할 수 없는 '명절'. 오랜만에 친척들과 만나 반갑고 즐거워야 할 추석 명절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스트레스와 갈등으로 괴로운 날 중 하나다. 실제 이달 초 한 업체가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성인남녀의 35.8%가 "추석이 오히려 스트레스"라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으로 '가족 및 친척들의 참견이나 간섭'을 꼽았다.(에듀윌 20~40대 성인남녀 625명 설문조사) 명절 때 친척어른들의 듣기 싫은 참견과 폭풍 잔소리를 피해 아예 고향 방문 자체를 꺼리는 경우도 상당하다. 온라인 상에..

`고공행진` 대전 아파트 3.3㎡(1평)당 분양가 1759만원
'고공행진' 대전 아파트 3.3㎡(1평)당 분양가 1759만원

대전 아파트 분양가격이 고공행진 하면서 무주택 서민들의 '내 집 마련' 꿈이 더욱 멀어지고 있다. 최근 5년간 대전의 민간아파트 평균 분양가격이 35% 넘게 올랐기 때문이다. 건설사들이 연일 치솟는 원자잿값과 인건비, 고금리 장기화에 따른 공사비 부담을 실수요자에게 고스란히 전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4일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민간 아파트 분양가격' 동향에 따르면 지난 7월 말 기준 대전 아파트 3.3㎡(1평)당 평균 분양가는 1759만2000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2020년 1105만 1000원 대비 37.18%(5..

2024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세종시에 어떻게 구현?
2024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세종시에 어떻게 구현?

(재)세종테크노파크(원장 양현봉)가 '2024 AI기반 디지털헬스케어 서비스 실증사업 착수 보고회 및 기술교류 네트워크'를 진행했다. 2024년 9월 6일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세종시 경제산업국과 (재)세종테크노파크, ㈜딥메디, ㈜디시에이, ㈜뷰노, ㈜위니드소프트, 세종충남대병원 노재형 교수 외 헬스케어 연구진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참가자들은 기술교류 네트워크 시간을 통해 최신 AI 헬스케어 동향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등 활발한 교류 활동을 펼쳤다. AI기반 디지털헬스케어서비스 실증사업은 과기정통부 '스마..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이제는 사라진 명절 모습 이제는 사라진 명절 모습

  •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와 버스전용차로 시행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와 버스전용차로 시행

  • ‘추석 연휴에도 진료합니다’…대전 5개 보건소 순차적 비상진료 ‘추석 연휴에도 진료합니다’…대전 5개 보건소 순차적 비상진료

  •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