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5일(음력 8월 3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5일(음력 8월 3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09-04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5일(음력 8월 3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인생의 삶은 장난이 아니다. 여자로서 생일이 짝수를 갖은 여성을 갈등의 길에 서 있는 격. 이유 없이 미워져 가는 마음잡아야 할 때. 한번 맺은 인연 노력으로 극복할 것. 별거수 있으니 인내와 노력으로 치유될 수. 옛것은 잊어라.



▶ 소띠



금전적으로 친한 친구나 가족 간에 언쟁 있을 수 있다. ㅂ ` ㅅ ` ㅇ ` ㅊ성씨 진실만이 약임을 알 것. 진실한 마음과 형편 그대로는 보이면 문제는 끝. 그 동안 친했다고 오늘도 그를 믿지 마라. 때로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라고 한말 명심해야 함.



▶범띠

자식에 건강 문제나 취직 문제가 걱정에서 멀어져 가는 운세. ㄱ ` ㅅ ` ㅇ ` ㅍ성씨 자신이 직접 하는 사업은 진행이 잘 되어 가나 동업인 사업은 힘겨운 상태다. 2 ` 3 ` 7 ` 11월생 확장은 무리이며 쥐 ` 범 ` 말띠를 멀리하면 하는 일 더 막힌다.



▶ 토끼띠

성질나는 대로 실언해 놓고 이제 와서 후회한 들 버스 지난 후 손드는 격. ㄱ ` ㅁ ` ㅅ ` ㅊ성씨는 자신이 뒤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출판 ` 주류 ` 제조 ` 합성수지 업자는 욕심은 금물이며 친한 사람일지라도 보증과 책임질 일 하지 말 것.



▶용띠

구름도 없는 하늘에서 비가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다. 겨울에 수박이 있다고 들밭에 나가 수박 찾지 말 것. 지금은 지혜와 인내가 필요할 때다. ㄱ ` ㅂ ` ㅇ ` ㅈ성씨 자기 재주에 자기가 당할 수 있으니 서 ` 북간에 일 뒤로 밀을 것.



▶뱀띠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주관 있게 밀고 나갈 것. 3 ` 6 ` 9월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 기권하지 말라. 두 번은 배신이 없다. 범 ` 개 ` 돼지띠는 이상 없겠으나 당신의 마음이 문제일 듯. 선박 ` 기계 ` 금형 ` 방직 ` 시멘트 업자는 콧노래 소리 울리겠다.



▶ 말띠

큰 것을 한꺼번에 얻으려고 잘못된 곳에 손댈 수. 적게 먹고 적게 싸라는 말과 같이 지난 세월 원망 말고 땀 흘려 노력할 것. ㄱ ` ㅇ ` ㅊ성씨 뿌려 놓은 것 거두어 들일 때 내것이 됨을 알라. 사람 낳고 돈 있지 돈 있고 사람 난 것 아니다.



▶양띠

떠나간 사람 연연하다 내 몸 상하는 줄 왜 모르는가. ㄱ ` ㅁ ` ㅂ ` ㅅ성씨 잠시 여행 중이라 생각하며 마음을 비울 때 돌아올 수. 성급함을 보이면 상대는 더 멀어질 수 있으니 포근히 감싸줌이 좋겠다. 2 ` 4 ` 8월생 변동은 서두르지 말 것.



▶원숭이띠

여성은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고 딴 곳에 눈 돌리지 말고 슬기롭게 가정이라는 테두리를 좀 더 화목으로 이끌어 감이 좋겠다. 1 ` 6 ` 7 ` 9월생 새롭게 시작하는 일 있다면 순조롭게 풀릴 수. 내조의 힘이 결여된다면 더욱더 대성할 수 있음을 알 것.



▶ 닭띠

벌려 놓은 일 감당하기 못하면서 대외적인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내실을 기하라. 3 ` 10 ` 12월생 부부간의 다툼은 서로가 상처만 줄 뿐이니 한발 양보의 미덕을 가질 것. 성질대로 하지 말고 대화로서 좀더 사랑 탑을 쌓아 가라. 녹색이 안정을 주는 색.



▶ 개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에서 놓아주지도 잡지도 못하는 격. 상대의 마음 꿰뚫어 보듯 말을 함부로 하다 서로간의 감정만 대립될 수 있음을 알라. 3 ` 6 ` 8 ` 11월생 무애서 유를 창조한다는 마음을 갖고 새롭게 도전하라. 남 ` 서쪽이 길 방향.



▶ 돼지띠

가정을 갖고 있으면서 옆길로 생각과 행동이 수반되면 어려움만 닥칠 뿐이다. 2 ` 5 ` 9 ` 11월생 마음고생이 많지만 인내하며 자식에게 신경 쓸 것. 인연은 억지로 맺어지는게 아닌 만큼 순리대로 흐름에 따라 맞추어 나가라. ㅂ ` ㅇ ` ㅈ성씨는 구설수 조심.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세종시 합강동 스마트시티, 'L1블록 643세대' 본격 공급
  2. 과기정통부 '출연연 정책방향' 발표… 과기계 "기대와 우려 동시에"
  3. 장철민 "새 충청은 젊은 리더십 필요"… 대전·충남 첫 통합단체장 도전 의지↑
  4. 최저임금 인상에 급여 줄이려 휴게 시간 확대… 경비노동자들 방지 대책 촉구
  5. 한남대 이진아 교수 연구팀, 세계 저명학술지에 논문 게재
  1. 학생들의 헌옷 판매 수익 취약계층 장학금으로…충남대 백마봉사단 눈길
  2. 김태흠 충남지사 "대통령 통합 의지 적극 환영"
  3. 민주평통 동구협의회, '화해.협력의 남북관계' 재정립 논의
  4. 부산공동어시장 현대화 사업 착수… '수산물 유통 중심으로'
  5. 지역대 육성 위해 라이즈 사업에 팔 걷어부친 대전시…전국 최초 조례 제정

헤드라인 뉴스


이장우 "김태흠 지사와 충청 미래를 위해 역할 분담할 것"

이장우 "김태흠 지사와 충청 미래를 위해 역할 분담할 것"

이장우 대전시장이 이재명 대통령의 적극 추진으로 급물살을 탄 대전·충남 행정통합의 단체장 출마에 대해 "김태흠 충남지사와 함께 충청의 미래를 위해 역할분담을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19일 대전시청 기자실에서 가진 오정 국가시범지구(도시재생 혁신지구) 선정 관련 브리핑에서 대전충남행정통합시장 출마 여부에 대한 질문에 "통합시장을 누가 하고 안 하고는 작은 문제이고, 통합은 유불리를 떠나 충청 미래를 위해 해야 하는 일"이라면서 "(출마는) 누가 하고 안 하고의 문제가 아니라 당과도 상의할 일이다. 김태흠 충남지사와는 (이..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 성료… 퀴즈왕 주인공은?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 성료… 퀴즈왕 주인공은?

청양 목면초등학교 4학년 김가율 학생이 2025 충남 재난 안전 퀴즈왕에 등극했다. 충청남도,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충남교육청, 충남경찰청이 후원한 '2025 도전! 충청남도 재난 안전 골든벨'이 18일 예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골든벨은 충남 15개 시군 퀴즈왕에 등극한 학생 및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이 모여 충남 퀴즈왕에 도전하는 자리로, 272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행사엔 전형식 충남도 정무부지사, 남도현 충남교육청 기획국장, 김택중 예산부군수,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 최재헌 중도일보 내포본부장 등이 참석해 퀴즈왕..

충남 천안·보령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사환축 잇따라 발생
충남 천안·보령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사환축 잇따라 발생

충남 천안과 보령 소재 산란계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H5형)가 잇따라 발생했다. 충남도에 따르면 17일 충남 보령시 청소면, 천안시 성환읍 소재 농장에서 폐사가 증가한다는 신고가 접수돼 동물위생시험소가 확인에 나섰다. 충남 동물위생시험소가 18일 확인한 결과, H5형이 검출돼 농림축산검역본부에 고병원성 여부 검사를 의뢰했다. 검사결과는 1~3일가량 소요될 예정이다. 성환읍 소재 농장은 과거 4차례 발생한 사례가 있고, 청소면 농장은 2022년 1차례 발생한 바 있다. 현재 성환읍 소재 농장에서 사육 중인 가금류 22..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 딸기의 계절 딸기의 계절

  •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