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천문화재단의 '산책도서관과 메리 크리스마스!' |
이번 이벤트는 산책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리워드 스탬프, 크리스마스 전시 참여, 연체 지우개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리워드 스탬프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도서 5권 또는 아동도서 10권 대출자, 크리스마스 전시 참여 SNS 인증자, 신규 회원증 발급자에게 스탬프 1회 적립 기회와 함께 기념품이 제공된다.
스탬프 적립은 최대 3회까지 가능하며, 적립 횟수에 따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5회, 10회, 15회 적립 시 추가 기념품도 지급된다.
산책도서관 3층 데스크에서 이면지를 수령해 나만의 크리스마스 작품을 만들어 직접 전시대를 꾸밀 수 있다. 시민들이 창의력을 발휘해 함께 꾸미는 전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기존에 연체 기록이 있어 대출이 제한된 이용자들도 연체 도서를 반납하면 즉시 대출 제한이 해제된다. 이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산책도서관의 문턱을 다시 넘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성 상임이사는 "제천 시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산책도서관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천=이정학 기자 hak482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