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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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건설,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고객 응대 교육 서비스 강화 방안 논의
계룡건설 "고객 만족 최우선 가치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 승인 2025-03-11 16:21
  • 조훈희 기자조훈희 기자
CS역량 강화 세미나 사진1
계룡건설은 '고객 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3월 5~6일 이틀 간 대전 본사에서 진행했다. 사진=계룡건설 제공.
계룡건설은 '고객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3월 5~6일 이틀간 대전 본사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가장 먼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계룡건설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하고, 체계적인 CS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세미나에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가 초청돼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이론 교육과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장별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토론도 이뤄졌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직원은 "CS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방식에 대해 다시금 고민해보는 계기가 됐다"며 "배운 내용을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계룡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더욱 강화하고,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사적인 CS 역량 강화와 함께 고객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기업의 신뢰와 지속 성장으로 이어지는 핵심 요소"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조훈희 기자 chh7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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