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아울렛, 어버이날·어린이날 프로모션 살펴보니

  • 경제/과학
  • 지역경제

대전 백화점·아울렛, 어버이날·어린이날 프로모션 살펴보니

대전 신세계, 타고가요 캐리어 팝업스토어 등 다채
갤러리아타임월드, 킨더조이, 스포츠 브랜드 행사
롯데백 대전점, 슈퍼뷰티 페스타 행사로 고객 몰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뉴발란스 행사도 진행

  • 승인 2025-05-04 10:39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신세계갤러리롯데현아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대전 백화점과 아울렛 등에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마케팅이 뜨거워지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고개 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들이 준비한 주요 프로모션과 행사를 살펴봤다.

▲대전 신세계 대전신세계 Art&Science=아이와 함께하는 편안한 여행을 위한 '타고가요 캐리어' 팝업스토어를 8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연다. 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캉골키즈, 프렌치캣, 로아앤제인, 블루독, 겐조키즈, 빈 등이 참여하는 아동 인기 상품 특집을 펼친다. 어린이날 완구 특집은 4층 본매장과 행사장에서 열려 캐치티니핑, 메탈카드봇S, 듀얼몬스터카, 타요, 옥스포드, 토이트론, 물랑로티, 마이크로 킥보드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전신세계와 플레이모빌이 준비한 이벤트도 있다. 5일까지 4층 아동 단일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7층 사은행사장에서 플레이모빌 랜덤 피규어(10종)가 들어있는 미스터리컵을 받을 수 있다. 단, 500개 한정이며 소진 시 종료한다. 4일과 5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플레이모빌 해적 복장을 한 삐에로를 찾으면 삐에로가 특별한 요술 풍선을 만들어준다. 사은행사도 있다. 6일까지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코오롱그룹 단일 브랜드 리워드 혜택도 있다. 11일까지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코오롱그룹 브랜드에서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8일까지 1층 랜드마크스퀘어에서는 달콤한 초콜릿과 깜찍한 피규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킨더조이'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킨더조이'의 새로운 '헤리포터', 'DC' 에디션을 포함해 킨더초콜릿, 킨더부에노 등 대표 상품을 판매하고 방문 고객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한정판 에디션 포토존 이벤트 등도 함께 펼쳐진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계절 선물하기 좋은 8층 스포츠 브랜드들도 '액티브 패션 위크'를 펼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에서는 리뉴얼 오픈 2주년을 맞아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펼치고 '아디다스', '뉴에라', '다이나핏', '언더아머' 등에서도 일부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 한다. 또 6일까지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뉴발란스', '파타고니아' 등 12개 브랜드에서는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금액의 12%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1일까지 패션·잡화, 명품, 화장품 상품군들에서 갤러리아카드나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5층 유아동, 7층과 8층의 캐주얼, 아웃도어, 스포츠 상품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도 갤러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화장품 브랜드들도 다양한 선물 기획세트와 프로모션 등을 더한 '슈퍼 뷰티 페스타' 행사를 11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 더후, 오휘, 랑콤 등에서는 롯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다양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현대카드로 코스메틱 브랜드 단일브랜드 구매시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ㅍ무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 상품 제안행사도 8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노스페이스키즈는에서는 우리 아이들 의류 및 슈즈 등 여름 이월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또 본매장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금액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파키즈는 반팔티셔츠, 반바지, 모자 등을 20~50% 할인판매하며, 플레이키즈 프로 및 빈도 이월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랜드로바는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6일까지 진행한다. 나이키는 같은 기간 전품목 10% 할인과 더불어 성심당 빵 구매시 추가 할인 및 상품권 증정행사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여성패션 브랜드인 에고이스트는 브랜드위크 20% 할인행사를, 플라스틱아일랜드는 봄상품 20%, 여름상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야외활동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아웃도어 S/S 인기상품전' 행사를 8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티셔츠, 반바지 재킷 등의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야크는 이월상품을 30%~60%, 네파 40%~60%, 몬츄라 최대 30% 등의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7%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6일까지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8일까지 1층 이벤트플라자에서는 뉴발란스 팩토리 가정의 달 패밀리 대전을 진행한다.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 운동화 등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도 연다. 6일까지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알맹이네 과일가게 팝업이 진행된다. 다양한 품목의 알맹이 젤리를 판매하며 타임 세일, 오픈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1일까지는 2층 다이나핏 옆에서 풀리오 팝업이 진행된다. SNS 인기 마사지기 풀리오를 체험하며 종아리 마시지기, 목 어깨 마사자기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KINS 기밀 유출 있었나… 보안문서 수만 건 다운로드 정황에 수사 의뢰
  2. 이진숙 교육장관 후보자 첫 출근 "서울대 10개 만들기, 사립대·지방대와 동반성장"
  3. '개원 53년' 조강희 충남대병원장 "암 중심의 현대화 병원 준비할 것"
  4. [춘하추동]새로운 시작을 향해, 반전하는 생활 습관
  5. 수도권 뒤덮은 러브버그…충청권도 확산될까?
  1. 법원, '초등생 살인' 명재완 정신감정 신청 인용…"신중한 심리 필요"
  2. 3대 특검에 검사 줄줄이 파견 지역 민생사건 '적체'…대전·천안검찰 4명 공백
  3. 33도 폭염에 논산서 60대 길 걷다 쓰러져…연일 온열질환 '주의'
  4. aT, 여름철 배추 수급 안정 위해 총력 대응
  5. 세종시 이응패스 가입률 주춤...'1만 패스' 나오나

헤드라인 뉴스


야권에서도 비충청권서도… 해수부 부산이전 반대 확산

야권에서도 비충청권서도… 해수부 부산이전 반대 확산

이재명 정부가 강공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보수야권을 중심으로 원심력이 커지고 있다. 그동안 충청권에서만 반대 여론이 들끓었지만, 행정수도 완성 역행과 공론화 과정 없는 일방통행식 추진되는 해수부 이전에 대해 비(非) 충청권에서도 불가론이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원내 2당인 국민의힘이 이 같은 이유로 전재수 장관 후보자 청문회와 정기국회 대정부질문, 국정감사 등 향후 정치 일정에서 해수부 이전에 제동을 걸고 나설 경우 이번 논란이 중대 변곡점을 맞을 전망이다. 전북 익산 출신 국민의힘 조배숙..

李정부 민생쿠폰 전액 국비로… 충청권 재정숨통
李정부 민생쿠폰 전액 국비로… 충청권 재정숨통

이재명 정부가 민생 회복을 위해 지급키로 한 소비쿠폰이 전액 국비로 지원된다. 이로써 충청권 시도의 지방비 매칭 부담이 사라지면서 행정당국의 열악한 재정 여건이 다소 숨통을 틀 것으로 기대된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일 전체회의를 열어 13조2000억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관련 추가경정예산안을 의결했다. 행안위는 이날 2조9143억550만원을 증액한 2025년도 행정안전부 추경안을 처리했다. 행안위는 소비쿠폰 발행 예산에서 중앙정부가 10조3000억원, 지방정부가 2조9000억원을 부담하도록 한 정부 원안에서 지방정..

대전·충남기업 33곳 `초격차 스타트업 1000+` 뽑혔다
대전·충남기업 33곳 '초격차 스타트업 1000+' 뽑혔다

대전과 충남의 스타트업들이 정부의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에 대거 선정되며, 딥테크 기술창업 거점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1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에 전국 197개 기업 중 대전·충남에선 33개 기업이 이름을 올렸다. 이는 전체의 16.8%에 달하는 수치로, 6곳 중 1곳이 대전·충남에서 배출된 셈이다. 특히 대전지역에서는 27개 기업이 선정되며, 서울·경기에 이어 비수도권 중 최다를 기록했다. 대전은 2023년 해당 프로젝트 시행 이래 누적 선정 기업 수 기준으로..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수영하며 야구본다’…한화 인피니티풀 첫 선 ‘수영하며 야구본다’…한화 인피니티풀 첫 선

  • 시구하는 김동일 보령시장 시구하는 김동일 보령시장

  • 故 채수근 상병 묘역 찾은 이명현 특검팀, 진실규명 의지 피력 故 채수근 상병 묘역 찾은 이명현 특검팀, 진실규명 의지 피력

  • 류현진, 오상욱, 꿈씨패밀리 ‘대전 얼굴’ 됐다 류현진, 오상욱, 꿈씨패밀리 ‘대전 얼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