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안노인복지관은 8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한국서부발전(주)의 후원을 통해 2025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버이 은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천사어린이집 원아들의 공연 모습. |
태안노인복지관(관장 김노정)은 8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한국서부발전(주)의 후원을 통해 2025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버이 은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가세로 태안군수와 전재옥 군의장, 박상연 노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자원봉사자, 어르신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기념행사, 무료 중식 제공, 악력검사 및 건강상담 등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기념행사에서는 천사어린이집 원아들의 신나는 율동 공연과 태안여중 세로토닌 난타 동아리 타악마루 학생들의 신명나는 난타 공연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노정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직접 뵙고 따뜻한 식사를 제공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함께 바쁘신 일정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들과 어르신께 따뜻함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한국서부발전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