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여름을 앞두고 미리 시즌 상품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세일 행사는 물론 계절에 어울리는 향수, 아웃도어와 레저 상품, 먹거리 등을 선보인다. 해외브랜드 시즌오프를 이어간다. 발렌티노는 30일까지 최대 40%, 페라가모는 6월 8일까지 최대 50%, 멀버리는 6월 15일까지 최대 40% 할인 행사를 연다. 새로운 시즌에 맞는 향수도 제안한다. 구찌뷰티는 23일부터 6월 1일까지 1층 서관 행사장에서 플로라 시향회를 열고 다채로운 플로라 향수의 세계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플로라 고져스(가드니아, 자스민, 매그놀리아, 오키드) 오 드 퍼퓸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신세계상품권 최대 7% 증정 및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향수 기획전도 열린다. 23일부터 바이레도, 딥티크, 조말론 런던, 크리드, 르라보, 에르메스 퍼퓸, 아쿠아 디 파르마는 여름날에 어울리는 향수를 선보이고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펼친다. 주말 동안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잡화, 화장품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 또는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적립해주는 사은행사가 진행되고 4, 5, 7, 8층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갤러리아 어플리케이션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랑스 남성복 브랜드 '브로이어'에서는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에스.티. 듀퐁'에서도 시즌 RTW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층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대표 자외선 차단제 파란자차를 포함해 핑크자차, 하늘자차를 특별한 세트 가격으로 제안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2025년 S/S 상품 시즌오프 행사와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에 나선다. 해외패션 브랜드인 '오일릴리'는 23일 2025년 S/S 상품에 대해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품목별로 10~30% 할인하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오일릴리 브랜드 특유의 다양한 패션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코스테우먼 역시 2025년 S/S 슈즈컬렉션에 대해 선 시즌오프 행사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샷 스니커즈, 캔버스 소재 모델 등 다양한 풋웨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사전 예약 구매 가능하다. 빈폴레이디스는 2025년 S/S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6월 1일까지 4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야외 이벤트와 브랜드 행사를 준비했다. 음악과 낭만이 흐르는 와인&피크닉 행사가 23~25일 3층 스카이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입장 팔찌를 구매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음 행사와 함께 전 세계 유명 브랜드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와인과 함께 페어링 할 수 있는 핑거푸드도 제공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오후 3·5시에는 재즈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23~29일 JUMP UP! Start Fair 청년 소상공인 페어가 1층 메종드H에서 진행된다. 3일간 진행하는 플리마켓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며 정책 홍보관도 따로 구비되어 있어, 청년 소상공인 지원 정책부터 퀴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