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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우펜 글로벌 출시 10주년 기념 이미지. 한국타이어 제공 |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이 보유한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공유하는 만큼, 뛰어난 타이어 성능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운전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단일 연도 최다인 약 900만 개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라우펜'의 혁신 기술력은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 유럽의 공신력 높은 자동차 전문지 테스트를 통해 인정받고 있다. 2020년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빌트(Auto Bild)' 주관 테스트에서 '만족(Satisfactory)' 등급 획득을 시작으로 독일 '아데아체(ADAC)', 영국 '오토익스프레스(Auto Express)' 등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입증해 왔다. 최근 아우토 빌트의 퍼포먼스 타이어 테스트에서도 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 'S FIT EQ+'가 짧은 제동 거리와 뛰어난 수막 저항 성능, 우수한 정숙성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만족' 등급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유수 브랜드 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방원기 기자 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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