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식] 대전 백화점과 아울렛이 준비한 여름 프로모션 만나볼까

  • 경제/과학
  • 지역경제

[유통소식] 대전 백화점과 아울렛이 준비한 여름 프로모션 만나볼까

대전신세계, 신백멤버스페스타로 무더위 날릴 혜택 준비
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정기세일과 고객 위한 상품 행사
롯데백 대전점, 예비 부부 위한 롯데웨딩 페어 등도 진행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실내서 즐기는 이벤트 풍성

  • 승인 2025-07-03 16:08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신세계갤러리롯데현아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대전 유통업계가 여름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몰이에 한창이다.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13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진행 중인 가운데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총집합한다. '서머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4~13일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전개된다. 발뮤다, 린나이, 닌자, 샤크, 테팔, 아르케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선풍기, 블렌더, 탄산수 제조기 등 여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LG전자는 그랜드 오픈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전예약을 4~10일 받고 본 행사를 11~27일 진행한다. 기본 할인 혜택에 오픈점 특별 할인, 다품목 할인,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호텔과 리조트에서 쌓은 휴식의 기술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4일부터 2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그래피놀 호텔베팅 풀세트, 호텔 베게 등 소노시즌만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여름 정기 세일과 함께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행사를 펼친다. 6월 2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여름 정기 세일은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를 비롯해 쥬얼리 브랜드 '스왈로브스키', 제화 브랜드 '소다',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 등 의류, 잡화, 스포츠 브랜드 30여개가 참여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0여개의 유명 패션 브랜드 SS 시즌 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SS 시즌오프 행사도 이어진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들도 선보인다. 11층 식당가에는 1인 스테이크, 파스타 전문점 '도형민 식당'이 5일 영업을 시작해 1인 살치살 스테이크, 매운 꽃게 크림 파스타 등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4~13일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를 진행한다. 대전점은 '홈 스타일링'을 테마로 7월 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하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행사 참여 브랜드의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웨딩 페어 기간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브랜드 행사를 준비했다. 5~6일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1층 키즈광장(예티 전시물 옆)에서는 '칵테일쇼 with Yeti'가 진행된다. 트로피컬 칵테일쇼 콘셉트로 칵테일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5·6일 오후 3시에는 Kim's Trio 썸머 재즈 공연이 펼쳐진다. 자유로운 여름 감성을 담은 재즈 트리오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1층 회전목마 앞에서는 AR 코코넛 박 터트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는 AR 이벤트로 꽃을 코코넛에 많이 던질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현대아울렛 공통 여름 테마인 '후이 후이 마우이(Hu'i Hu'i Maui)'를 전개함에 따라, 현대백화점 APP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 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대전시에 공청회 요구... 경쟁 입찰 조회수 부풀리기 의혹 제기도
  2. [대전다문화] 열대과일의 나라 태국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 두리안을 즐기기 전 알아야 할 주의사항
  3. 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대전시에 공청회 요구
  4. [대전다문화]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
  5. [대전다문화] 7월 17일 '제헌절', 대한민국 헌법이 태어난 날입니다
  1. 한국영상대 학생들, 웹툰·웹소설 마케팅 현장에 뛰어들다
  2. 중·고등학생 수행평가 2학기부턴 진짜 학교에서만 "본래 목적 집중"
  3. [대전다문화] 대전시 가족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7월 프로그램 안내
  4.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
  5. 더 길어진 여름에…지난해 열대야 발생일수 역대 1위

헤드라인 뉴스


이재명 대통령, 4일 취임 후 첫 대전 방문 ‘타운홀미팅’

이재명 대통령, 4일 취임 후 첫 대전 방문 ‘타운홀미팅’

이재명 대통령이 4일 취임 후 처음으로 대전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대전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를 주제로 타운홀 미팅 시간을 갖는다. 국민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과 질문을 하는 자리로,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비롯해 과학기술인 등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미팅은 사전에 참석자를 선정하는 관행에서 벗어나 전날인 3일 오후 2시 대통령실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일정을 공개하고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300여 명을 참석시킨..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41. 대전 서구 가장동 돼지고기 구이·찜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41. 대전 서구 가장동 돼지고기 구이·찜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트로트 신동 김태웅, 대전의 자랑으로 떠오르다
트로트 신동 김태웅, 대전의 자랑으로 떠오르다

요즘 대전에서, 아니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초등생이 있다. 청아하고 구성진 트로트 메들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대전의 트로트 신동 김태웅(10·대전 석교초 4) 군이다. 김 군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건 2년 전 'KBS 전국노래자랑 대전 동구 편'에 출연하면서부터다. 당시 김 군은 '님이어'라는 노래로 인기상을 받으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중파 TV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 군은 이후 케이블 예능 프로 '신동 가요제'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 군은 이 무대에서 '엄마꽃'이라는 노래를 애절하게 불러 패..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취약계층을 위한 정성 가득 삼계탕 취약계층을 위한 정성 가득 삼계탕

  • 대통령 기자회견 시청하는 상인들 대통령 기자회견 시청하는 상인들

  •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

  • 도심 열기 식히는 살수차 도심 열기 식히는 살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