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11~16일 '서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를 테마로 여름 맞춤 팝업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이어간다. 여름 여행객을 위한 끌지 않고 탈 수 있는 스마트 전동캐리어 '에어휠 캐리어'는 11~27일 2층 행사장에서 팝업을 연다. 팝업에서는 여객기 탑승이 가능한 20인치 캐리 온 모델 SE3S 프리미엄과 SE3미니T프리미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1층 행사장에서는 '모에브', '세로랩스', '테라비코스'가 참여하는 라이징 뷰티 브랜드 행사가 진행된다. 모에브는 독자적 성분조합 아누카틴으로 만든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에센스 등을 선보이고, 세로랩스는 자극과 독성을 최소화한 선 에센스, 선스크린 등을 판매한다. 또 피부와 처방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 테라피 테라비코스는 엔자임 워싱 파우더, 히알루론산 3000 앰플 패드 세트, 링클 패드 세트 등을 할인가에 공개한다. 11~17일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호주 고유의 식물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순한 '본다이워시'가 팝업을 연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여름 정기 세일 종료되는 13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사한다. 패션, 잡화, 스포츠, 아동 등 30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이탈리아의 럭셔리 패션하우스 브랜드 '에트로'를 비롯한 'DKNY', '아르마니 언더웨어', '타미힐피거' 등 50여개의 유명 패션 브랜드 SS 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SS 시즌오프 행사는 시즌 종료 시까지 이어진다. 여름 정기 세일 종료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상품행사가 주말 동안 더해진다. 지하 2층 이벤트 홀에는 패션 슈즈 브랜드 '바바라'의 균일가전이 열려 플랫, 로퍼, 스니커즈 등 여성화를 6만 9000원에 선보이고 3층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에서는 25 SS 상품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025년 여름 정기세일인 '썸머 세일'의 마지막 주말 행사를 13일까지 연다. 지역 대표 막걸리 브랜드인 '원 막걸리'와 대전 마스코트인 '꿈돌이'가 함께 컬라보레이션한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막걸리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원 X 꿈돌이 막걸리' 팝업스토어 행사가 11일부터 8월 16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국내산 100% 쌀로 세번 빚어 쌀 본연의 맛과 깊은 풍미를 더욱 맛볼 수 있는 원 생 막걸리와 대전 대표 꿈돌이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을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더운 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와 다양한 브랜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코코넛 박 터트리기 이벤트가 1층 회전목마 앞에서 12·13일 각각 오후 2시,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대형 현수막에 있는 QR 코드를 센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타임별로 여러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1층 키즈광장 앞에서는 칵테일 쇼가 진행된다. 흥겨운 음악과 함께 칵테일 쇼를 감상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논 알코올 칵테일이 증정된다. 오후 5시 30분에는 1층 회전목마 앞에서 서머 재즈 공연이 진행된다. 여름밤에 듣는 재즈를 콘셉트로 무드에 어울리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3층 챔피언 1250 앞에서는 캐릭터 컬러링과 함께 보드게임을 아이와 함께 즐길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