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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선병원이 고객경험개선실을 신설해 믿고 다시찾는 병원문화를 창달에 나섰다. (사진=유성선병원 제공) |
방문 민원과 안전 관련 민원을 처리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교육 계획을 수립해 시행한다. 더불어 환자경험평가와 병원 환경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개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고객경험개선실은 각 부서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교육, 환경 개선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환자와 보호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병원 운영 전반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의순 유성선병원장은 "이번 고객경혐개선실 신설은 환자와 보호자의 목소리를 병원 운영에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와 환자 중심 문화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병원 운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병안 기자 victoryl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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