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가족센터, 온가족보듬사업 교육문화프로그램 '가족놀이터' 활동 사진 |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서산시가족센터(센터장 류순희)에서는 온가족보듬사업 교육문화프로그램 '가족놀이터' 3차 활동이 진행됐다. 이날 프로그램에는 9가정, 29명이 참여해 가족 간에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여자들은 서산시 가족센터 동아리실과 육아종합지원센터 공연장에서 진행된 활동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협동하고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는 서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문화힐링프로그램 '가족문화카페 - 매직타임투게더' 행사가 개최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모두 31가정, 91명이 함께 참여하며 가족 간 화합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들은 가족 간의 소통과 이해를 돕는 동시에, 지역사회 내 건강한 가족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참가자들은 "아이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서로를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서산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시민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