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와 한국폴리텍대학 충남캠퍼스 관계자들이 장학금 전달식 후 학생들과 기념 쵤영 전기안전공사 중부지사 제공 |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전기안전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 인재들에게 학업에 대한 열정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충남중부지사 전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달된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되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충남캠퍼스 조춘남 학장직무대행은 인사말을 통해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돼 전기분야 전문가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선준 지사장은 "전기는 국민생활과 산업 발전을 떠받치는 가장 중요한 기반이며, 이를 책임질 인재들의 성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와 직결된다"며 "앞으로도 예비 전기인들이 학업에 매진하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한국전기안전공사가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학생들은 "뜻깊은 장학금을 주신 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전기안전 분야 전문가로 성장하여 사회와 지역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한국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전기안전을 지켜 나감과 동시에 미래 전기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