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프존 그룹이 전국 곳곳의 스크린골프장과 필드 라운드에서 소중한 이들과 즐길만한 골프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게티이미지뱅크 자료사진 |
![]() |
골프존 그룹에서 마련한 추석 이벤트는 이 같은 골프 문화 확산의 흐름을 그대로 담았다. 도심 가까운 스크린골프장에서 보름달을 맞히며 가족과 함께 웃음을 나누거나, 고향 골프장에서 짧게라도 9홀 라운드를 즐기는 등, 참여자의 상황과 선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올 추석에는 명절 음식과 선물로 즐거움을 느끼고, 남은 시간을 활용해 가족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겨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 |
골프존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보름달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제공 |
골프존은 해마다 명절 시즌에 맞춰 가족과 친척 등 가까운 동반자들과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왔다. 올해 마련된 추석이벤트는 최장 열흘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에 맞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미션 성공 시 모두 당첨되는 이벤트로, 총 3000만원 상당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스트로크 또는 네트워크플레이 모드에서 참여하면 된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화랑, 하이원CC, 김포 SEASIDE 등 20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시작하고 18홀 라운드 중 총 4번의 파5홀에서 스크린에 연출되는 한가위 보름달을 2번 맞히면 랜덤 경품이 즉시 지급된다. 100% 당첨 경품으로는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다이소 금액권, 커피 쿠폰, 골프존파크 이용권, AI 코스매니저 수아(1라운드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추석 당일인 10월 6일에는 라운드만 해도 골프존파크 이용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20개의 이벤트 코스 중 18홀 기준으로 3회의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5000원 이용권을 지급한다. 나의 라운드 참여 현황과 이벤트 코스 등 이번 골프존파크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해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의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긴 황금연휴 골프존파크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 |
골프존카운티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향사랑감사 이벤트 등 3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프존카운티 제공 |
첫 번째는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10월 3~12일)'다.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 주민이 외지인과 함께 팀을 꾸려 방문하면, 동반 외지인에게 1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고향에 내려온 지인과 함께 라운드하며 명절의 정을 나누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는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10월 13~17일)'로 명절 기간 가장 고생이 많은 여성을 위해, 그린피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명절 뒤 찾아오는 피로를 풀며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세 번째는 '한가위 추 9 미(추석 9홀 美) 라운드(10월 6일)'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라운드를 포기하기 아쉬운 골퍼들을 위해, 특별히 9홀 티타임을 개방한다. 긴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라운드의 재미는 느낄 수 있어 '명절 틈새 라운드'로 제격이다.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와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오라를 제외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한가위 추 9 미'이벤트는 전국의 모든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곳(수도권 4곳, 중부권 3곳, 영남권 7곳, 호남권 5곳, 제주권 1곳)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지주사 골프존홀딩스를 필두로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고객분들께서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soooo082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