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긴 황금연휴, 가족과 특별한 골프추억 어떠세요?

  • 경제/과학
  • 기업/CEO

역대급 긴 황금연휴, 가족과 특별한 골프추억 어떠세요?

골프존그룹, 실내스크린·야외골프장 이벤트 마련
할인 행사부터 참여만해도 100% 경품 혜택까지

  • 승인 2025-10-01 15:12
  • 신문게재 2025-10-02 6면
  • 김흥수 기자김흥수 기자
2224797404
골프존 그룹이 전국 곳곳의 스크린골프장과 필드 라운드에서 소중한 이들과 즐길만한 골프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게티이미지뱅크 자료사진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올해는 최장 열흘에 이르는 황금연휴가 예정돼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긴 연휴 기간 고향에 내려가 가족·친지와 정을 나누고, 모두 함께 골프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골프존 그룹이 전국 곳곳의 스크린골프장과 필드 라운드에서 소중한 이들과 즐길만한 골프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골프존
▲라이프스타일로 스며드는 골프 문화=골프는 최근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가족과 지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가활동이자 소통과 교류를 위한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스크린골프의 대중화로 도심에서도 손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고, 전국 각지의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은 필드 라운드를 통해 한층 여유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존 그룹에서 마련한 추석 이벤트는 이 같은 골프 문화 확산의 흐름을 그대로 담았다. 도심 가까운 스크린골프장에서 보름달을 맞히며 가족과 함께 웃음을 나누거나, 고향 골프장에서 짧게라도 9홀 라운드를 즐기는 등, 참여자의 상황과 선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올 추석에는 명절 음식과 선물로 즐거움을 느끼고, 남은 시간을 활용해 가족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겨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11
골프존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보름달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제공
▲실내에서 즐기는 추석, 골프존 '보름달을 맞혀라!'=국내 최고의 스크린골프 기업 ㈜골프존은 오는 10월 12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은 해마다 명절 시즌에 맞춰 가족과 친척 등 가까운 동반자들과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왔다. 올해 마련된 추석이벤트는 최장 열흘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에 맞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미션 성공 시 모두 당첨되는 이벤트로, 총 3000만원 상당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스트로크 또는 네트워크플레이 모드에서 참여하면 된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화랑, 하이원CC, 김포 SEASIDE 등 20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시작하고 18홀 라운드 중 총 4번의 파5홀에서 스크린에 연출되는 한가위 보름달을 2번 맞히면 랜덤 경품이 즉시 지급된다. 100% 당첨 경품으로는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다이소 금액권, 커피 쿠폰, 골프존파크 이용권, AI 코스매니저 수아(1라운드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추석 당일인 10월 6일에는 라운드만 해도 골프존파크 이용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20개의 이벤트 코스 중 18홀 기준으로 3회의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5000원 이용권을 지급한다. 나의 라운드 참여 현황과 이벤트 코스 등 이번 골프존파크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해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의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긴 황금연휴 골프존파크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골프존카운티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향사랑감사 이벤트 등 3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프존카운티 제공
▲야외에서 즐기는 힐링, 골프존카운티 이벤트=야외 라운드를 선호하는 골퍼라면 골프존카운티에서 추석을 전후해 마련한 3가지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첫 번째는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10월 3~12일)'다.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 주민이 외지인과 함께 팀을 꾸려 방문하면, 동반 외지인에게 1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고향에 내려온 지인과 함께 라운드하며 명절의 정을 나누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는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10월 13~17일)'로 명절 기간 가장 고생이 많은 여성을 위해, 그린피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명절 뒤 찾아오는 피로를 풀며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세 번째는 '한가위 추 9 미(추석 9홀 美) 라운드(10월 6일)'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라운드를 포기하기 아쉬운 골퍼들을 위해, 특별히 9홀 티타임을 개방한다. 긴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라운드의 재미는 느낄 수 있어 '명절 틈새 라운드'로 제격이다.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와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오라를 제외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한가위 추 9 미'이벤트는 전국의 모든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곳(수도권 4곳, 중부권 3곳, 영남권 7곳, 호남권 5곳, 제주권 1곳)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지주사 골프존홀딩스를 필두로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고객분들께서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soooo082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교육감 출마 예정자들이 생각하는 특수학교 문제 해법은?
  2. 충남대 재학생 "학교명 변경, 유사학과 통폐합 반대"
  3. 열려라 취업문
  4. 타이어뱅크, 추석 맞이 세종시 이웃사랑 실천
  5. '5극 3특' 지역인재 양성대책 살펴보니… 수도권 쏠림완화 목표
  1. 추석 앞 붐비는 도매시장
  2. 대전 특수학교 문제 해결 어떻게? "분교 신설 로드맵·통폐합 학교 활용 우선 논의해야"
  3. [제77주년 국군의날] 밀입국·침투 최전방의 충남서해…"해안선 160㎞ 사수하라"
  4. 충남교육청,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대응 총력 "이용자 불편 최소화"
  5.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세종시 이웃과 나눔 실천

헤드라인 뉴스


2025년판 `행정수도특별법`, 국회서 병합 심사로 다룬다

2025년판 '행정수도특별법', 국회서 병합 심사로 다룬다

2004년 헌법재판소의 위헌 판결 이후 21년 만에 국회 문턱에 다시 올라온 '행정수도특별법'. 현재 국회 상임위원회 심사대에 오른 상태에서 2개 법안이 병합 심사로 다뤄질 전망이다. 조국혁신당은 지난 5월 1일 12명 의원 전원, 더불어민주당은 6월 24일 충청권 의원들을 중심으로 50인이 일부 다른 내용으로 입법 발의를 해놓은 상황이다. 이번 법안의 올 하반기 정기국회 통과 여부는 21년간 제자리에 놓인 '행정수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2026년 지방선거로 가는 길목에서 '세종시=행정수도'로 헌법 명..

[스케치]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 앞 활기…  대전중앙청과 과일 `꽃단장`
[스케치]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 앞 활기… 대전중앙청과 과일 '꽃단장'

"부모님께 드릴 과일 드리려고 일찌감치 왔어요." 1일 대전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은 추석 명절에만 볼 수 있는 정겨움이 묻어나왔다. 오전 10시부터 부모님께 드릴 과일을 사러 온 직장인부터 엄마 손을 잡고 나온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시장을 찾았다. 대전중앙청과 청과물동 앞엔 지역 곳곳으로 명절에 고향에 내려가는 마음을 한층 가볍게 만들어줄 사과와 배, 샤인머스켓 등이 꽃단장을 하고 소비자를 기다렸다. 새색시처럼 빨갛게 수줍음을 띠는 사과는 지나가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엄마, 사과가 너무 커요". 한 아이가 대전중앙청과 중도..

이 대통령 “국민 신뢰를 받는 군대보다 더 강한 군대는 없다”
이 대통령 “국민 신뢰를 받는 군대보다 더 강한 군대는 없다”

이재명 대통령은 1일 “헌법정신과 민주주의 가치로 무장하고 국민의 충직한 군인으로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때 국민의 신뢰는 커지고 군의 명예는 드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충남 계룡시에 있는 계룡대에서 열린 제77주년 국군의 날 대통령 기념사에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군대보다 더 강한 군대는 없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또 “우리는 예전부터 나라를 지키는 군인이라고 배우고 가르쳐왔다. 우리가 지켜야 할 나라의 근본은 바로 국민”이라며 “나라를 지키는 일은 곧 국민을 지키는 것이고, 군인에게 있어 최고의 덕목이자..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한복 입고 배우는 큰절 한복 입고 배우는 큰절

  • 다 같이 외치는 ‘청렴 동구’ 다 같이 외치는 ‘청렴 동구’

  • 추석 앞 붐비는 도매시장 추석 앞 붐비는 도매시장

  • 열려라 취업문 열려라 취업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