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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의 이름인 ‘레드서클’은 건강한 혈관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수치를 스스로 확인하고 관리해 심뇌혈관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논산시보건소를 비롯해 관내 대학교, 산업체 등 다양한 현장을 찾아 진행됐다. 특히 전통시장 장보는 날, 입영문화제 등 지역 행사와 연계한 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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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시보건소 관계자는 “2024년에 이어 2025년 캠페인도 성공적으로 운영된 만큼, 2026년에는 시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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