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진행된 제14회 아시아 조류박람회 보조상표 전달식 모습(왼쪽부터 윤승진 ㈜선양소주 서부지점장, 이완섭 서산시장)(사진=서산시 제공) |
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윤승진 ㈜선양소주 서부지점장이 참석해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시는 이날 전달식을 통해 ㈜선양소주의 대표 제품인 소주 '선양린' 20만 병에 부착될 보조상표를 전달했으며, 이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아시아 조류박람회 개최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선양소주를 통해 충남 서부권 식당 및 유흥업소 등에 홍보용 포스터가 배부돼 지역 내외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제14회 아시아 조류박람회는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서산버드랜드 일원에서 '인간과 야생조류의 공존'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서산버드랜드의 대표 프로그램인 철새기행전과 병행되며, 다양한 공연·전시·체험 프로그램이 시민과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윤승진 ㈜선양소주 서부지점장은 "충청권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다"며 "제14회 아시아 조류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조류박람회 성공을 위해 힘을 보태주신 ㈜선양소주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서산 천수만의 생태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박람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