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동아대학교 총장배 부동산학교육과정 골프대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아대 제공 |
동아대학교는 부동산학 석·박사과정 및 정비사업리더 최고과정생 간의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동아대학교 총장배 부동산학교육과정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아대 부동산대학원 주관으로 지난 10일 부산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부동산학 박사과정생, 석사과정생, 정비사업리더 최고과정생 등이 참가해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해우 총장은 축사를 통해 "부동산학교육과정이 개원 이후 짧은 기간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교수진과 원우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이번 총장배 골프대회가 학문적 교류와 인적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정규 부동산대학원장은 "이번 총장배 골프대회는 구성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동아 정신'을 되새기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교수진과 원우, 최고과정생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지속가능한 교육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대 부동산학교육과정은 현재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부동산학 석사과정 △부동산학 박사과정 △정비사업리더 최고과정 △부동산투자리더 최고과정 등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성욱 기자
![[2026 수능 현장] "푸는대로 다 맞으리다" 교사·후배들의 따뜻한 응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1m/13d/00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