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이워터기술은 20일 이재현 경영본부장, 박만석 기획부장, 이경수 연광자립원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번 후원은 2024년에 이은 두 번째다.
연광자립원은 2007년 개원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로 현재 30명의 장애인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과 돌봄을 제공하고 있다.
연광자립원은 이번 후원을 통해 중증 와상장애인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가구를 구입하고 생활실 바닥에 보호 매치를 설치해 이용자 안전을 제고했다. 또 소파와 신발장을 교체해 생활공간 쾌적성을 높였다.
케이워터기술(주)은 한국수자원공사의 자회사로, 국가기간시설인 광역상수도와 댐·발전시설 점검 정비를 담당하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장애인·청소년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재현 케이워터기술(주) 경영본부장은 "2024년에 이어 올해도 연광자립원과 인연을 이어가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임효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효인 기자


![[단독] 대전 법동 으뜸새마을금고, 불법 선거 논란](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1m/20d/선거이미지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