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산군은 케이워터기술 금산권사업소 엄연식 소장 등 사업소 직원들이 10일 금산군청을 찾아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일면 신정리에 위치한 케이워터기술 금산권사업소는 한국수자원공사의 자회사다.
광역상수도와 댐·발전시설의 점검·정비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기관으로 지역 내 수자원 관리와 기술 운용을 담당하고 있다.
금산권사업소는 특히 지역사회 봉사활동 참여는 물론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엄연식 소장은 "작지만 의미 있는 나눔으로 지역 학생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케이워터기술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키우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산=송오용 기자 ccmso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송오용 기자


![[독자제보] "폐업 이후가 더 지옥" 위약금에 무너진 자영업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0d/55.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