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거나 홀로이거나…지역 호텔에서 가을 열어볼까

  • 경제/과학
  • 유통/쇼핑

함께거나 홀로이거나…지역 호텔에서 가을 열어볼까

롯데시티호텔 'MY DAY'-유성호텔 '가을 愛' 패키지 호텔리베라 고객감사 대축제-호텔인터시티 추석쌓기 이벤트

  • 승인 2016-09-29 11:08
  • 신문게재 2016-09-30 13면
  • 김대식 기자김대식 기자
여유로운 가을날을 느끼고 싶다면, 마음 맞는 사람과 하루쯤은 편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대전지역 주요 호텔을 이용해보자. 나 홀로 조용히 한 주를 돌아보는 시간은 물론 친구들과의 수다, 가족과 행복한 나날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원수별로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부터 고급 침구류와 맛있는 음식, 레저 시설 이용 등 각종 주제로 구성된 패키지로 고객을 맞이한다. 이에 대전지역 주요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스페셜 오퍼를 살펴봤다.

▲롯데시티호텔 대전=어떤 사람과 방문하느냐에 따라 즐거움이 넘치는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1인 전용 'MY DAY' 패키지가 14만원에 30일 단 하루만 제공된다. C'CAFE 1인 조식 뷔페와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과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친구들과의 밤새도록 얘기를 나누기 좋은 3인실 상품 '수다 만발'패키지 역시 14만원에 진행된다. 패밀리 트윈이나 트리플 룸 1박 제공을 통해 조식뷔페 3인, 모스카토 와인 1병 혹은 스파클링 와인 3병을 증정한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힐링 시에스타' 패키지도 있다. 수면안대와 귀마개로 구성된 숙면 세트를 주면서 당일 오전 9시에 체크인해 17시 이전에 체크아웃하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최대 8시간을 투숙할 수 있는 실속 상품으로 가격은 8만원이다. 개천절 연휴를 위한 '오 해피 홀리데이'패키지도 눈 여겨볼 만 하다. 스탠다드 더블·트윈룸이나 헐리우드 더블 룸 1박과 성인 2인 조식뷔페는 1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유성호텔=오로지 가을만을 위해 준비된 '가을 愛' 패키지를 룸, 조식, 스카이라운지로 나눠 3가지로 선사한다. 스탠다드 객실 숙박, 대온천탕과 실내수영장을 50% 할인해주는 룸 패키지는 기존 22만원에서 대폭 할인해 주중 9만5000원, 주말9만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2일은 주말요금을 적용한다. 조식 패키지는 룸 패키지에 조식 2인 식사권을 더해 기존가 26만원에서 50% 이상 저렴한 12만원에 준비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인 스카이라운지 패키지는 15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하고 등심스테이크 2인 코스요리를 마련해 14만원에 제공된다.

유성호텔의 자랑 프리미엄 패키지는 2인 대상으로 조식과 함께 레저시설(대온천탕, 사우나, 수영장, 헬스클럽) 자유이용권을 부여해 14만3000원에 준비했다. 인원 추가 시 1인당 2만원(세금포함)의 요금이 가산된다.

비즈니스 패키지는 1인 조식, 1인 레저 이용권으로 12만1000원이다. 모든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호텔리베라 유성=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이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마련했다. 뷔페 레스토랑인 르소메에서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평일 중식은 1만7000원에, 석식은 2만4000원에 할인 제공한다. 또 10월 한 달 동안은 명함을 제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퓨전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던 1층 마실 레스토랑은 전문 중식당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10월 한 달 한정으로 중식당 대표 메뉴인 짜장과 짬뽕을 4900원에 준비했다.

실속 있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객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리베라 패키지는 14만원에 객실, 조식 2인 식사권, 사우나 2인권을 제공한다. 조식이 필요 없다면 사우나 2인권만 제공하는 사우나 패키지도 1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휴식을 만끽하고픈 휴일 패키지는 1인에게 객실, 조식, 사우나 이용권을 9만원에 준비했다.

▲호텔인터시티=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확실한 테마를 갖춘 패키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우선 '추억 쌓기'패키지가 눈에 띈다. 프리미어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13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2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이전이다.

6만원만 추가하면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비즈니스 패키지는 10만8000원이다. 프리미어 객실 1박과 조식 1인 식사권을 부여하고, 온천사우나 1인과 휘트니스센터 무료 이용도 할 수 있게끔 준비했다.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아메리카노 커피 1잔과 함께 2층에 위치한 에뜰 식당에서 석식 10% 할인권도 제공한다.

한발 앞선 송년 준비도 주목할 만하다. 3만5000원으로 구성된 송년뷔페 A는 50명 이상과 100명 이상으로 나눠 생맥주 무한, 사우나 이용권 20매, 아이스카빙, 내부현수막 등을 제공한다. 송년뷔페 B는 4만5000원으로 50명 이상에게 즉석요리인 토시살구이와 함께 송년뷔페 A 서비스를 모두 이용 가능하게끔 했다.

김대식 기자 kds19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아산시, 개인택시 신규 면허 교부-18명 대상
  2. [기획]3.4.5호선 계획으로 대전 교통 미래 대비한다
  3. 충청권 광역철도망 급물살… 대전·세종·충북 하나로 잇는다
  4. [사이언스칼럼] 아쉬움
  5. [라이즈 현안 점검] 거점 라이즈센터 설립부터 불협화음 우려…"초광역화 촘촘한 구상 절실"
  1. "성심당 대기줄 이제 실시간으로 확인해요"
  2. [사설] 이삿짐 싸던 해수부, 장관 사임 '날벼락'
  3. 금강유역환경청, 화학안전 24개 공동체 성과공유 간담회
  4.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5. 대전 복합문화예술공간 헤레디움 '어린이 기후 이야기' 2회차 참가자 모집

헤드라인 뉴스


‘도시 혈관’ 교통망 확충 총력… ‘일류도시 대전’ 밑그림

‘도시 혈관’ 교통망 확충 총력… ‘일류도시 대전’ 밑그림

민선 8기 대전시가 도시의 혈관인 교통망 확충에 집중하면서 균형발전과 미래 성장동력 기반 조성에 힘이 실리고 있다. 대전 대중교통의 혁신을 이끌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사업이 전 구간에서 공사를 하는 등 2028년 개통을 위해 순항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충청권 광역철도와 CTX(충청급행철도) 등 메가시티 조성의 기반이 될 광역교통망 구축도 속도를 내고 있다. 대전의 30여년 숙원 사업인 도시철도 2호선은 지난해 연말 착공식을 갖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 현재 본선 전구간(14개 공구)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도시철도 2..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 푸르게 지키는 일에 앞장선 시민과 단체, 기관을 찾아 시상하는 제22회 금강환경대상에서 환경과 시민안전을 새롭게 접목한 지자체부터 저온 플라즈마를 활용한 대청호 녹조 제거 신기술을 선보인 공공기관이 수상 기관에 이름을 올렸다. 기후에너지환경부 금강유역환경청과 중도일보가 공동주최한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시상식이 11일 오후 2시 중도일보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과 신동인 금강유역환경청 유역관리국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이명렬 천안시 농업환경국장 등 수상 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기획]2028년 교통 혁신 도시철도2호선 트램 완성으로
[기획]2028년 교통 혁신 도시철도2호선 트램 완성으로

2028년이면 대전은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완공과 함께 교통 혁신을 통해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 도시로 성장할 전망이다. 11일 대전시에 따르면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사업은 지난해 12월 착공식을 개최하고, 현재 본선 전구간(14개 공구)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2027년까지 주요 구조물(지하차도, 교량 등) 및 도상콘크리트 시공을 완료하고, 2028년 상반기 중 궤도 부설 및 시스템(전기·신호·통신) 공사를 하고, 하반기에 철도종합시험 운행을 통해 개통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내년 대전시 정부 예산안에 공사비로 1..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병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병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