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제공. |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배우 하석진, 배우 김지석,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한혜진이 출연한다.
자칭 배우계의 김구라라는 배우 하석진은 군 시절, 직접 젖을 물려 키운 아이가 있다며 충격 선언을 하고, 본인의 남다른 주사 덕분에 경찰까지 출동했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요즘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 출연중인 배우 김지석은 영국 유학시절 외로운 밤을 달래게 해준 방법을 공개하고, 절친 배우 이진욱이 본인의 전용 대리기사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상위 0.1% VVIP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공개, 모델 한혜진은 하석진과 소개팅할 뻔한 사건을 털어놓는다.
한편, 선공개된 ‘라디오스타’ 셀프캠에는 하석진과 김지석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모습이 보인다.
김지석은 “오늘 여러분이 기대 해주실 배우는 하 배우님입니다. 채널 고정하시고 끝까지 봐주세요”라며 기대감을 높였고, 하석진은 “오늘 저는 김지석 씨 입만 막으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오늘 밤11시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