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Mnet '쇼미더머니5' 예고편. |
오늘(27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5’ 3화 예고편에 2차 예선을 통과한 래퍼들이 상,중,하,탈락위기 스티커를 붙이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시즌4에서 2차 예선을 통과한 래퍼들이 특별 심사위원 스눕독 앞에서 마이크 쟁탈전을 벌여 물의를 일으켰던 기존 룰 대신, 이번 시즌5에서는 2차 예선에서 받은 등급별로 싸이퍼 미션을 펼칠 예정이다.
2차 예선을 통과한 37명의 래퍼중, 프로듀서 4팀 모두에게 패스를 받은 ‘상’ 래퍼는 씨잼, 우태운, G2, 씨잼, 비와이, 면도, 레디 등 13명, 3팀의 패스를 받은 ‘중’ 래퍼는 정상수, 원, 스내키챈 등 8명, 2팀의 패스를 받은 ‘하’ 래퍼는 서출구, 김승환 등 6명, 한 팀에게만 패스를 받은 ‘탈락위기’ 래퍼는 10명이다.
지난 시즌과 달라진 또 한 가지 방식은 그룹별 싸이퍼미션을 심사위원이 아닌 그 미션에 참가하지 않은 나머지 래퍼들이 평가한다는 점이다.
혹독한 상대평가로 위기의 지원자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시즌 최초로 진행된 미국 LA 현지 예선을 통과한 역대급 미국 실력파 지원자 등장까지, 오늘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5‘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