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슈가가 올 하반기 발매 목표로 새 싱글을 준비중인 이소라의 곡에 랩 피처링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소라 측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인 슈가에게 랩을 제안했고, 긍정적인 얘기가 오갔다는 소식이 다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여러 매체에 따르면 이소라는 현재 신곡을 준비 중이다. 그리고 이 신곡의 작업을 유명 음악 프로듀서기도 한 타블로에게 의뢰했다.
타블로는 자신이 만들 이소라의 신곡과 관련,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랩 피처링을 했으면 한다는 의견을 보였고 이에 현재 슈가의 랩 피처링 참여 여부도 논의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이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예약 판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오전 7시(한국시간)부터 미국 아마존에서 다음 달 18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 예약 판매를 실시해 3시간 만에 아마존 CDs & Vinyl 부문 베스트 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한국 가수의 앨범을 미국 아마존을 통해 공식적인 예약 판매로 진행한 것은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에 출연해 후배 가수 중 유일하게 서태지와 합동 무대를 펼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