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방송 장면 캡처)
|
'2TV 생생정보'에서 좁쌀, 화농성, 성인 여드름 등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라스마 치료'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일 방영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 최근 날씨 변화로 여드름으로 고민인 이들에게 ‘플라스마(플라즈마)’로 관리한 성인여드름 사례자의 개선 모습이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인 여드름 사례자가 좁쌀여드름을 극복한 방법이 담겼는데, 식습관 조절과 함께 플라즈마 홈케어를 통해 여드름이 많이 좋아졌다고 전하며 관리 전 후 사진을 보여주며 플라스마에 대한 효능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방송에 출연한 전문가는 “플라스마의 활성종이 여드름균의 세포벽을 공격하면 여드름균에 옷인 세포벽이 약화되기 때문에 여드름이 천천히 사멸된다”라며 플라스마 원리를 설명했다.
한편 여드름 사례자가 사용하며 주목 받고 있는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즈마 플라베네(PLASMA PLABENE)’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 피부임상과학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2주책임환불제’까지 시행하는 등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