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나혼자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은 놀이동산에 놀러간 이야기를 그리며 빅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이시언의 sns가 눈길을 모은다.
이시언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당당한그녀 나래 팍 여유잇는키 놀이기구 탑승가능 갑자기 키인증#박나래#색동나래#한복계의 명품 박술녀한복 착용박술녀선생님 분노박술녀선생님 모르는일이다 일침"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색동 저고리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담한 키와 알록달록한 한복의 조화는 보는이들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나래 너무 잘어울린다", "박나래 나혼자산다 포레버", "나혼자산다 진자 재밌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오후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여름 현무 학당 특집으로 박나래, 이시언, 쌈디, 한혜진, 전현무, 기안84가 경주에 있는 한 놀이공원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