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원희가 사용한 삼겹살 통돌이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9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임원희의 싱글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수영을 마치고 온 임원희는 삼겹살을 저녁 메뉴로 선택하며 새로운 가전제품인 통돌이 오븐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통돌이 오븐으로 삼겹살을 쉽게 구워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통돌이 오븐은 과거 ‘도시어부'에서도 등장한 바 있다. 과거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에는 '제2회 천하제일 붕어낚시 대회'가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출연진들을 위해 '삼겹살 특별식'을 준비했고, 멤버들은 구워진 삼겹살을 먹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방송에서 보인 '통돌이 오븐'은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며 화제가 됐고, 해당 오븐은 H사 제품으로 고기를 뒤집을 필요 없이 자동으로 회전하며 요리되는 가스오븐 조리기로 알려졌다.
이는 지난 6월 18일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에도 등장했고, 강경준이 아들 정안이를 위해 사용한 오븐으로도 유명하다. 일명 '강경준 바비큐 기계'로도 알려졌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