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따뜻한 감성과 공감을 선사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중이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7일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4만 8296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22만 7686명이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현대인들에게 잊고 살았던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은 이 작품은 완성도 높은 연출력과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열연을 펼쳤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돌이 푸 캐릭터를 실사화 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았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39만 9891명의 관객을 모은 '베놈'이, 2위는 35만 3955명의 관객을 동원한 '암수살인'이 올랐다.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