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트위티가 제 99회 전국체육대회 주제곡 '렛츠 고 투 전국' 무대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타임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열리는 전국체육대회의 주제곡 ‘렛츠 고 투 전국’(Let’s Go To Jeonjuk)의 가창을 트위티가 맡았다고 전했다.
‘렛츠 고 투 전국’은 록을 기반으로 한 신나는 템포와 멜로디의 곡으로, 전국체육대회와 개최지인 전북을 응원하는 내용이 가사로 담겼다.
또한 같은 날 전북 익산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개막식 공연에서 주제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300여명의 댄서와 함께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민다.
트위티는 이날 전국체육대회 주제곡과 더불어 응원곡 ‘런 런 런’(Run Run Run)도 선보인다. ‘런 런 런’은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진행을 기원하는 노래다.
또 트위티 멤버들은 직접 기타, 베이스, 드럼 등 악기를 연주하는 밴드 콘셉트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트위티는 지난 2015년 5월 ‘뻔한소리’로 데뷔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