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 경제/과학
  • 기업/CEO

올해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정관장 추석 맞아 '다보록' 선물세트 출시
감사편·진심편·여유편 3개 라인업 제공
8000개 한정판 '홍삼정 방짜유기에디션'도
10월 9일까지 10% 할인, 얼리버드 혜택도

  • 승인 2025-10-01 15:12
  • 신문게재 2025-10-02 7면
  • 김흥수 기자김흥수 기자
[정관장] 홍삼정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은 정관장의 스터디셀러인 '홍삼정'. /KGC인삼공사 제공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요즘은 건강을 챙기는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건강 선물'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 '홍삼정'은 건강과 선물을 한 번에 충족하는 제품이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행복한 정관장 '홍삼정'을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명절을 맞아 정관장 '홍삼정'을 선물한다면 건강한 삶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중 면역력을 대표하는 제품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26년 역사의 국내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은 최고 품질의 홍삼을 생산하기 위해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정관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는 '홍삼정'이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홍삼 제품인 '홍삼정'은 오직 계약 재배를 통해 씨앗을 뿌리기 전 2년간 땅을 고르고, 6년 동안 지극정성으로 길러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홍삼만을 엄선해 담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KGC인삼공사의 노하우와 기술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농축한 '홍삼정'은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효과적이다.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홍삼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 유효 성분을 최적화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즐기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깊고 진한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프리미엄 라인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 천(天)'은 6년근 홍삼 중 선별한 최상위 0.5%의 귀한 천삼(天蔘) 만을 사용한다.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홍삼정 리미티드'가 적합하다. 내부 조직이 치밀하고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이 뛰어난 지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지삼은 정관장 홍삼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하는 고급 홍삼이다.

4. [KGC인삼공사]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은 정관장의 추석 선물세트 다보록의 '감사편'. /KGC인삼공사 제공
특히 정관장은 올해도 추석을 맞아 기품과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인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다보록 선물세트는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다보록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정관장의 선물세트 브랜드로, 감사편·진심편·여유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나뉜다. ?250여년 전 조선 왕실에서 진귀한 애장품과 책으로 다복(多福), 영화(榮華), 무강(無疆)을 염원하였던 책가도(冊架圖)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중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세트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홍삼농축액 '홍삼정'을 비롯해 '에브리타임' 등이 포함돼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이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또 진심편은 홍삼과 한방 소재가 결합된 파우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홍삼톤골드'를 포함해, 선물 받는 이의 기호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구성돼 있다.

4. [KGC인삼공사]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 다보록 여유랑편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은 정관장의 추석 선물세트 다보록의 '여유랑편' /KGC인삼공사 제공
끝으로 여유편은 선물을 받는 이를 생각해 정관장의 여러가지 제품들을 조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유랑편'은 에브리타임과 홍삼진고를, '여유요편'은 홍삼톤과 홍삼진고를, '여유만편'은 홍삼톤골드와 천녹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받는 이에게 맞춤형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1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은 정관장의 홍삼정 방짜유기 에디션. /KGC인삼공사 제공
이와 함께 정관장은 이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도 추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1912년부터 이어져 온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홍삼정'을 고급 공예품과 결합한 '헤리티지 of 정관장'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을 선보였다.

첫 작품인 '홍삼정 방짜유기에디션'은 8000개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홍삼정 3병과 '놋담'의 방짜유기 스푼, 받침이 각 1개씩으로 구성됐다. '놋그릇 담다'는 의미를 가진 '놋담'은 방짜유기 전문 브랜드로 '홍삼정 방짜유기에디션'에는 놋담의 체리티숟가락과 꽃수저 받침이 포함된다.

이 제품은 추석 기간인 10월 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에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정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10월 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케어 전문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행사 초기 7일간 얼리버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밖에 다양한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흥수 기자 soooo082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김해시, '김해맛집' 82곳 지정 확대...지역 외식산업 경쟁력 강화
  2. 환자 목부위 침 시술 한의사, 환자 척수손상 금고형 선고
  3. 대전서 교통사고로 올해 54명 사망…전년대비 2배 증가 대책 추진
  4. 인천 연수구, ‘집회 현수막’ 단속 시행
  5. 인문정신 속의 정치와 리더십
  1. 대학 라이즈 사업 초광역 개편 가능성에 지역대학 기대·우려 공존
  2. 대전교육청 교육위 행감서도 전국 유일 교권보호전담변호사 부재 지적
  3. "행정수도 세종 완성, 당에서 도와달라"
  4. 당진읍성광장, 주민 손으로 활짝 펴다!
  5. 교통사망사고 제로 대전 선포식

헤드라인 뉴스


충남도, 보령에 2조원 투입해 도내 3번째 AI 데이터센터 건립

충남도, 보령에 2조원 투입해 도내 3번째 AI 데이터센터 건립

충남 보령에 도내 3번째 AI 데이터센터가 들어선다. 도는 2조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해당 센터를 통해 전력 절감, 일자리 창출 등의 기대효과가 있을 것이라 내다봤다. 김태흠 지사는 18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김동일 보령시장, 김용호 웅천에이아이캠퍼스 대표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르면 웅천에이아이캠퍼스(이하 캠퍼스)는 보령 웅천산업단지 내 10만 3109㎡의 부지에 AI 특화 최첨단 데이터센터를 건립한다. 캠퍼스 측은 민관 협력 프로젝트 파이낸싱(PF)을 구성하고, 내년부터 2029년까지 2조 원을 투입할 계획이다. 데이터..

대전시 국방·우주반도체 공급망 중심축 만든다
대전시 국방·우주반도체 공급망 중심축 만든다

K-방산 산업의 미래 경쟁력과 국가 안보를 위한 국방·우주반도체 개발 및 제조 생태계 구축에 대전시와 산학연이 뭉쳤다. 대전시와 KAIST,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한화시스템, 대전테크노파크는 18일 시청에서 '국방·우주반도체 국내 공급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이광형 KAIST 총장, 방승찬 ETRI 원장, 손재일 한화시스템㈜ 대표, 김우연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국가 안보에 필수적인 국방·우주반도체 개발 및 제조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 협약 기관들은..

2025 청양군수배 풋살 최강전 성황리 마무리… `풋살 기량 뽐냈다`
2025 청양군수배 풋살 최강전 성황리 마무리… '풋살 기량 뽐냈다'

'2025 청양군수배 풋살 최강전'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1월 15~16일 이틀간 충남 청양공설운동장에는 선수들을 향한 환호와 응원으로 떠들썩했고, 전국에서 모인 풋살 동호인들은 신선한 가을 하늘 아래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뽐냈다. 중도일보와 청양군체육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청양군과 청양군의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엔 대전, 세종, 충남, 충북 등 충청권 4개 시도를 비롯해 서울, 경기, 대구, 경북, 전북 등 전국 각지에서 선수들과 가족, 지인, 연인 등 2500여 명이 참여해 대회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찰칵’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찰칵’

  • 추위와 독감 환자 급증에 다시 등장한 마스크 추위와 독감 환자 급증에 다시 등장한 마스크

  • 계절의 색 뽐내는 도심 계절의 색 뽐내는 도심

  • 교통사망사고 제로 대전 선포식 교통사망사고 제로 대전 선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