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세]2016년6월4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 운세]2016년6월4일

  • 승인 2016-06-03 14:00


★염소자리[12.25~1.19]
갑작스런 변화로 균형이 무너지니 진행하던 일의 중단, 주도권의 변화가 있겠다. 타협해라. 현실과 이상의 벽이 무너진다. 연인관계의 위기도 있겠다.
금전운 ★

★물병자리[1.20~2.18]
기다림에 실망스러운 결과나 성급하게 결정한 일이 불안함을 나타낸다. 가만히 있는 것이 좋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끝까지 자신의 임무에서 벗어나지 말라.
금전운 ★

★물고기자리[2.19~3.20]
동료들과 함께 만족하는 성과를 얻는다. 즐겁게 일하는 업무, 동료 간의 화합이 잘될 것이다. 행복한 하루가 되겠다. 주변의 시선이나 구설은 신경 쓸 필요 없다.
금전운 ★★★

★양자리[3.21~4.19]
주변인들에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꼭 필요한 지출 외에는 자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에 비관적이었다면 긍정적인 관점으로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금전운 ★★★

★황소자리[4.20~5.20]
다른 일에 치여 진행되지 않았던 일들이 숙제가 해결되듯 하나씩 풀려 나간다. 지금은 지출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들어온 자금은 잘 묶어두어야 한다.
금전운 ★★

★쌍둥이자리[5.21~6.21]
돈에 관련한 거래를 빠르게 처리할수록 이롭다. 속도전이며 단기전이다. 상황이 갑작스런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연인과 진도를 빠르게 진행해라.
금전운 ★★★★

★게자리[6.22~7.22]
사소한 말실수로 분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윗사람의 질책이나 또는 거래처와의 거래가 틀어지거나 동료와 의견이 달라서 스트레스 받는다.
금전운 ★

★사자자리[7.23~8.22]
지금의 고통과 힘든 것에 굴복하지 마라. 이 고통은 당신을 테스트하기위한 가짜의 고통이다. 스스로의 덫에 갇히지 말고 자유로워져라.
금전운 ★★

★처녀자리[8.23~9.23]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일수록 이익이 있고 주변의 인맥으로 이익이 될 수 있는 정보와 기회들을 얻게 될 수 있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금전운 ★★★★

★천칭자리[9.24~10.22]
너무 상대에게 의지했던 것일까? 실망스러운 일로 배신감도 든다. 친구들이나 주변사람들과 같이 어울리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서로 상처 되는 말과 행동은
조심하자. 금전운 ★

★전갈자리[10.23~11.22]
윗사람이 이끌어주니 인맥의 도움으로 인한 이익도 생기겠다. 좋은 정보도 듣게 된다. 연인과는 새로운 이벤트로 즐거움을 나누면 좋겠다.
금전운 ★★

★사수자리[11.23~12.24]
그동안 정체 되었던 일은 이제야 결정이 나니 순탄하게 진행을 하게 된다. 적극적인 행동이 승부수가 된다. 먼저 움직이고 부지런히 업무를 처리해 가는 것이 좋다.
금전운 ★★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대전 둔산지구의 새로운 미래를 그리다] 대전 둔산지구의 탄생과 번영…그리고 변화의 기로
  2. 새정부 유일 충청 출신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 ‘지명 철회’
  3. "신입 노동자 퇴근 여부도 몰라"… 한솔제지 노동자 사망에 노동계 분노
  4. '의대생·전공의 복귀특혜 반대' 형평성 논란 확산… 국민청원 3만 6000명 동의
  5. '요일제 몰라 헛걸음에 신청접수처 오인까지'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첫 날 잇단 해프닝
  1. 송미령 장관, 민생회복 쿠폰 시행 대응...수해 피해 지원 지휘
  2. 농협, 폭염·수해 대응 '쿨링키트' 긴급 지원
  3. 세계 최초 정지궤도 환경위성 천리안위성 2B호 5년간 역할 톡톡
  4. 농촌진흥청, 집중호우 피해 농가에 긴급 기술지원 총력
  5. 세종시교육청, 전국 최초 중증장애인 실업팀 만든다

헤드라인 뉴스


이 대통령 “특별재난지역 신속 지정, 특별교부세도 빨리 지급해달라”

이 대통령 “특별재난지역 신속 지정, 특별교부세도 빨리 지급해달라”

이재명 대통령은 22일 "(폭우 피해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신속하게 지정하고 특별교부세도 최대한 빨리 지급해달라"고 지시했다. 재난과 재해, 교통사고와 자살 등으로 인한 죽음을 언급하며 국민이 고통받는 일을 최소화하고, 소비쿠폰에 이어 부처별로 소비 진작 프로그램을 준비해달라고도 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대통령실에서 주재한 제32회 국무회의 모두 발언을 통해 “현장에서 본 국민의 안타까운 상황들이 지금도 눈앞을 떠나지 않는다. 망연자실하게 무너진 집, 떠나간 가족들을 생각하면서 아무 표정도 짓지 못하는 그분들, 복구도 제대로 되지..

`행정수도특별법` 2025년 연내 통과...여·야 정치권 시험대
'행정수도특별법' 2025년 연내 통과...여·야 정치권 시험대

2003년 12월 노무현 참여정부 당시 국회 문턱을 넘은 '신행정수도건설특별조치법'이 2025년 12월 버전으로 국회 본회의 통과에 이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국가균형성장과 수도권 초집중·과밀 병폐 해소, 지역소멸과 저출산·고령화 위기 극복으로 나아갈지, 전 세계적으로 유례 없는 수도권 일극체제를 고착화할지 선택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결국 21년 만의 역사적 진전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여·야 정치권의 진정성 있는 결단과 의지에 달려 있다. 선거용 전략의 종식을 선언하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5월 1일 관련 법안을 당론으로..

LH 공급하는 대전 대동2구역 `가뭄 속 단비` 될까
LH 공급하는 대전 대동2구역 '가뭄 속 단비' 될까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급하는 대전 대동2구역이 10월에 분양에 나설 전망이다. 올해 주택 공급이 급격히 줄어든 상황에서 이번 분양이 가뭄 속 '단비'가 될지 주목된다. 22일 LH 대전충남본부에 따르면, 대동2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은 동구 대동 일원에 건축면적 1만 882.43㎡ 부지에 1420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1블록 13개 동 1130세대와 2블록은 6개 동 290세대로 구성된다. 시공사는 금호건설과 디엘이앤씨, 계룡건설산업이 맡았다. 이 중 1블록은 공공분양으로 진행하는데 2025년 5월 착공에 나서면서 분양을 앞두고..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가장 더운 대서…펄펄 끓는 도로 가장 더운 대서…펄펄 끓는 도로

  • 꿈돌이 라면, 막걸리 이어 ‘꿈돌이 호두과자’ 출시 꿈돌이 라면, 막걸리 이어 ‘꿈돌이 호두과자’ 출시

  • 에너지 낭비의 주범 ‘개문냉방’ 여전 에너지 낭비의 주범 ‘개문냉방’ 여전

  • 민생회복 소비쿠폰 접수 첫 날…북적이는 행정복지센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접수 첫 날…북적이는 행정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