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일(화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일(화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승인 2021-11-01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현주-별자리운세-썸네일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일(화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행운의 색 ~ 카키, 초록색 // 행운의 수 ~ 3. 6. 7. 9



★염소자리 [12.25~1.19]

[LOVE]



편한 사이라는 것 때문에 에티켓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힘든 시기를 견뎌온 서로를 다독여 주어라.

[JOB,Life]

노력위에 노력을, 정성위에 정성을 쌓아야 탑이 솟는다. TOP도 그렇다.

[MONEY]

금전목표가 생기고 그에 따라 여러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정보를 알아보게 된다. '목돈 만드는 습관'과 '성공 경험'을 먼저 익혀라. 푼돈이라도 모을 수 있다는 경험을 해봐야 습관이 잡힌다. 현명한 소비습관이 부자 되는 습관이 된다. 부자가 되고 싶으면 버는 것 뿐 아니라 모으는 것도 생각하라. 계획하며 소비하는 습관 기르기! 아낀 것은 내 힘이 된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존중하고 집중해주는 그런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법, 지금까지의 이야기보다 지금부터의 이야기를 해라.

[JOB,Life]

정말 힘들 때, 자신보다 더 힘들고 앞이 전혀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있음을 기억하라.

[MONEY]

금전 상황에 대한 확실한 정보와 사실이 드러날 때까지 함부로 움직이지 않고 조용히 기다려보는 것이 이롭다. 소비와 절제를 통한 나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으로 부자 되기 시작! 티끌을 모아본 사람만이 태산을 굴릴 수 있다.

돈은 모든 불평등을 평등하게 만든다. 리프레시가 필요할 땐 쇼핑대신, 몸을 움직이거나 누군가와 대화를 해보라.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여자는 남자로부터 관심 이해 공감을, 남자는 여자로부터 지지 칭찬 인정을 먼저 받아야 다른 무언가를 더 줄 수 있다.

[JOB,Life]

1파운드의 용기는 행운 1톤의 가치를 지닌다. 하루에 딱 하나씩만 잘해도 일 년이면 365가지 일을 확실히 할 수 있다.

[MONEY]

힘들게 번 돈이 감성으로 흘러 나갈 수 있다. 그만큼 노력해서 채워야 내 돈이 된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배려하고 헤아려주는 마음. 인격적인 사람이 되어있을 때, 만나는 사람의 클래스가 달라진다. 익숙해져 상대의 소중함을 잊지 마라.

[JOB,Life]

우연은 한 번일 수 있지만 실력은 영원하다.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MONEY]

슬금슬금 새어나가고 있는 지출 부분을 찾아 철저히 봉쇄해야 한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솔로는 소개팅에 나가면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수 있도록 한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다.

[JOB,Life]

행복은 땀이고 습관인 것이다. 그 습관을 몸에 지녀라. 행운은 덤이다.

[MONEY]

내 주머니로 들어오고 나가는 돈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통제하라. 고생해서 벌은 자신의 돈이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재미있어 시간이 금방 간다거나, 무척 사랑스럽던가, 긍정적이던가! 같이 있는 의미를 만들어라.

[JOB,Life]

멘탈 정돈을 위해 정리 정돈을 잘하기, 적당한 운동하기! 쉬운 건 없다. 그렇다고 안되는 것도 없다. 과정을 중시할 것!

[MONEY]

체크카드는 보다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감정 기복이 온화한 사람은 사랑받는다. 적당한 애교와, 이야기를 잘 들어주며 진심으로 대하라.

[JOB,Life]

모르면 물어서 알면 되고, 틀리면 고치면 되고, 잘못했으면 뉘우치면 된다.

[MONEY]

필요 없는 지출은 정리하고 투자는 손실을 입게 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연인은 친구처럼 편하기만 해선 안 된다. 사랑의 유지는 타이밍이 아니라 꾸준한 노력이다. 사랑도 결국 현실 세계의 일이다.

[JOB,Life]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비는 칭찬이다.

[MONEY]

대부분 문제의 90%는 돈이 있으면 다 해결된다. 당신이 돈에 대한 통제권을 갖지 않으면 돈이 영원히 당신을 통제할 것이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남자는 사랑을 주면서 열정을 쏟아내야 하고, 여자는 사랑을 받아야 남자의 기분을 좋게 해줄 이유가 생긴다.

[JOB,Life]

결국 잘 해 낼 거면서, 이겨 낼 거면서! 행복은 그림자와 같은 것, 시선을 낮추면 항상 그곳에 있는 것이다.

[MONEY]

일단은 쓰지 말아야 한다. 그것이 돈 모으는 방법의 출발점이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주위에서 소중하게 여긴다. 자신이 가치 있는 존재라는 것을 항상 생각하라.

[JOB,Life]

잘 되겠다고 노력하는 것 이상으로 잘사는 방법은 없다. 또 잘되어 간다고 느끼는 그 이상으로 큰 만족도 없다.

[MONEY]

세부사항까지 미리 체크를 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자금에 여유를 확보하고 안전하게 지내야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우와~ 잘 한다. 역시' 가볍게 '멋지다.' 등 칭찬은 영양제이다.

[JOB,Life]

자신의 기분은 자신이 만들어라. 자신도 주위사람들도 존중해라. 자기 신뢰와 타인 신뢰로 살아가야한다.

[MONEY]

필요이상으로 목돈을 쓸 수 있으니 합당한 지출인지 검토해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연애의 목적은 외로움의 해소가 아닌, 관계를 진실로 소중하게 생각하고 서로의 삶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이다.

[JOB,Life]

타인과 비교해 우울해 할 필요 없다. 나의 소중한 감정을 엄한 곳에 낭비하지 마라.

[MONEY]

저축, 아끼는 일관성과 인내심이 가장 중요하다. 참을수록 통장의 숫자는 늘어난다.

*금전운★

자료제공=양선영 동서양별자리 타로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집 좁아 에어컨 무상지원도 못 받아" 폭염에 노숙 택한 쪽방주민
  2. 새 정부 출연연 혁신 정책에 쏠린 눈… PBS·종사자 처우 등 개선 전망
  3. 대전노동청, 2025년 제1차 정기통합 워크숍 성료
  4. 마을어장에 '수상낚시터' 허용, 어촌에 새 활력 기대
  5. [박현경골프아카데미]스크린 골프장 주인이 회원들과 내기 골프를 쳤다는데.. 결과는?
  1. 세종미래전략산업펀드, 1호 투자 기업 큐노바 선정
  2. '국정기획위와 세종시' 첫 만남...지역 현안 얼마나 담길까
  3. 세종 대안·특수학교 수요 증가… 학교 추가설립 속도 낸다
  4. ‘시원하게 장 보세요’
  5. 세종시 학생 선수들, 체육 꿈 키운다

헤드라인 뉴스


여·야 전대 레이스 본격화… 충청 주자들 선전할까

여·야 전대 레이스 본격화… 충청 주자들 선전할까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전당대회 레이스가 본격화되면서 충청 주자들의 선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우선 더불어민주당에선 황명선 국회의원(충남 논산·계룡·금산)이 최고위원 출마를 선언했다. 황 의원은 9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재명 대통령과 같은 길을 걸어온 동지로, 국민주권 정부의 성공을 제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며 "내년 지방선거는 이재명 정부에 대한 첫 민심의 평가다. 제가 승리를 책임질 야전사령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충남 논산 출생인 황 의원은 서울시의원과 3선 논산시장을 거쳐 22대 총선에서 국회의원 뱃지를 달..

이 대통령 “분열과 갈등 격화… 종교 지도자의 역할이 중요”
이 대통령 “분열과 갈등 격화… 종교 지도자의 역할이 중요”

이재명 대통령은 9일 사회의 분열과 갈등이 격화된 점을 언급하며 포용적인 세상을 위해 종교 지도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종교 지도자들과의 오찬에서 “선거 과정에서 걱정했던 것처럼 우리 사회가 지나치게 분열적이고 대립적이고 갈등이 많이 격화돼 참 걱정”이라며 “종교 지도자 여러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종교라는 게 기본적으로 사랑과 존중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종교 지도자 여러분들의 역할이 더 많이 요구되는 시대가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든다”며 “각별한 관심..

세종 공동캠퍼스 `충남대 의대` 9월 문 연다
세종 공동캠퍼스 '충남대 의대' 9월 문 연다

세종시 집현동 공동캠퍼스에 입주하는 충남대 의과대학이 오는 9월 문을 연다. 의정 갈등 여파로 한차례 개교 연기 끝 희소식으로, 앞으로 충남대 의대 입학생들은 의예과 1~2학년 과정을 세종공동캠퍼스에서 보내게 된다. 한석수 세종 공동캠퍼스 이사장은 9일 취임 1주년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임대형 캠퍼스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고 있는 충남대 의대가 의정 갈등으로 입주를 못하다 보니 편의시설 미비 등 운영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제 자리를 갖춰가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세종공동캠퍼스 운영법인(이하 공캠법인)에 따르면 2024년 개교 이후..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꿈돌이와 전통주가 만났다’…꿈돌이 막걸리 출시 ‘꿈돌이와 전통주가 만났다’…꿈돌이 막걸리 출시

  • 대전 쪽방촌 찾은 김민석 국무총리 대전 쪽방촌 찾은 김민석 국무총리

  • ‘시원하게 장 보세요’ ‘시원하게 장 보세요’

  • 지상 ‘한산’ 지하 ‘북적’…폭염에 극과 극 지상 ‘한산’ 지하 ‘북적’…폭염에 극과 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