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일(화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일(화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승인 2021-11-01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현주-별자리운세-썸네일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일(화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행운의 색 ~ 카키, 초록색 // 행운의 수 ~ 3. 6. 7. 9





★염소자리 [12.25~1.19]

[LOVE]



편한 사이라는 것 때문에 에티켓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힘든 시기를 견뎌온 서로를 다독여 주어라.

[JOB,Life]

노력위에 노력을, 정성위에 정성을 쌓아야 탑이 솟는다. TOP도 그렇다.

[MONEY]

금전목표가 생기고 그에 따라 여러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정보를 알아보게 된다. '목돈 만드는 습관'과 '성공 경험'을 먼저 익혀라. 푼돈이라도 모을 수 있다는 경험을 해봐야 습관이 잡힌다. 현명한 소비습관이 부자 되는 습관이 된다. 부자가 되고 싶으면 버는 것 뿐 아니라 모으는 것도 생각하라. 계획하며 소비하는 습관 기르기! 아낀 것은 내 힘이 된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존중하고 집중해주는 그런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법, 지금까지의 이야기보다 지금부터의 이야기를 해라.

[JOB,Life]

정말 힘들 때, 자신보다 더 힘들고 앞이 전혀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있음을 기억하라.

[MONEY]

금전 상황에 대한 확실한 정보와 사실이 드러날 때까지 함부로 움직이지 않고 조용히 기다려보는 것이 이롭다. 소비와 절제를 통한 나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으로 부자 되기 시작! 티끌을 모아본 사람만이 태산을 굴릴 수 있다.

돈은 모든 불평등을 평등하게 만든다. 리프레시가 필요할 땐 쇼핑대신, 몸을 움직이거나 누군가와 대화를 해보라.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여자는 남자로부터 관심 이해 공감을, 남자는 여자로부터 지지 칭찬 인정을 먼저 받아야 다른 무언가를 더 줄 수 있다.

[JOB,Life]

1파운드의 용기는 행운 1톤의 가치를 지닌다. 하루에 딱 하나씩만 잘해도 일 년이면 365가지 일을 확실히 할 수 있다.

[MONEY]

힘들게 번 돈이 감성으로 흘러 나갈 수 있다. 그만큼 노력해서 채워야 내 돈이 된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배려하고 헤아려주는 마음. 인격적인 사람이 되어있을 때, 만나는 사람의 클래스가 달라진다. 익숙해져 상대의 소중함을 잊지 마라.

[JOB,Life]

우연은 한 번일 수 있지만 실력은 영원하다.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MONEY]

슬금슬금 새어나가고 있는 지출 부분을 찾아 철저히 봉쇄해야 한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솔로는 소개팅에 나가면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수 있도록 한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다.

[JOB,Life]

행복은 땀이고 습관인 것이다. 그 습관을 몸에 지녀라. 행운은 덤이다.

[MONEY]

내 주머니로 들어오고 나가는 돈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통제하라. 고생해서 벌은 자신의 돈이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재미있어 시간이 금방 간다거나, 무척 사랑스럽던가, 긍정적이던가! 같이 있는 의미를 만들어라.

[JOB,Life]

멘탈 정돈을 위해 정리 정돈을 잘하기, 적당한 운동하기! 쉬운 건 없다. 그렇다고 안되는 것도 없다. 과정을 중시할 것!

[MONEY]

체크카드는 보다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감정 기복이 온화한 사람은 사랑받는다. 적당한 애교와, 이야기를 잘 들어주며 진심으로 대하라.

[JOB,Life]

모르면 물어서 알면 되고, 틀리면 고치면 되고, 잘못했으면 뉘우치면 된다.

[MONEY]

필요 없는 지출은 정리하고 투자는 손실을 입게 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연인은 친구처럼 편하기만 해선 안 된다. 사랑의 유지는 타이밍이 아니라 꾸준한 노력이다. 사랑도 결국 현실 세계의 일이다.

[JOB,Life]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비는 칭찬이다.

[MONEY]

대부분 문제의 90%는 돈이 있으면 다 해결된다. 당신이 돈에 대한 통제권을 갖지 않으면 돈이 영원히 당신을 통제할 것이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남자는 사랑을 주면서 열정을 쏟아내야 하고, 여자는 사랑을 받아야 남자의 기분을 좋게 해줄 이유가 생긴다.

[JOB,Life]

결국 잘 해 낼 거면서, 이겨 낼 거면서! 행복은 그림자와 같은 것, 시선을 낮추면 항상 그곳에 있는 것이다.

[MONEY]

일단은 쓰지 말아야 한다. 그것이 돈 모으는 방법의 출발점이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주위에서 소중하게 여긴다. 자신이 가치 있는 존재라는 것을 항상 생각하라.

[JOB,Life]

잘 되겠다고 노력하는 것 이상으로 잘사는 방법은 없다. 또 잘되어 간다고 느끼는 그 이상으로 큰 만족도 없다.

[MONEY]

세부사항까지 미리 체크를 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자금에 여유를 확보하고 안전하게 지내야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우와~ 잘 한다. 역시' 가볍게 '멋지다.' 등 칭찬은 영양제이다.

[JOB,Life]

자신의 기분은 자신이 만들어라. 자신도 주위사람들도 존중해라. 자기 신뢰와 타인 신뢰로 살아가야한다.

[MONEY]

필요이상으로 목돈을 쓸 수 있으니 합당한 지출인지 검토해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연애의 목적은 외로움의 해소가 아닌, 관계를 진실로 소중하게 생각하고 서로의 삶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이다.

[JOB,Life]

타인과 비교해 우울해 할 필요 없다. 나의 소중한 감정을 엄한 곳에 낭비하지 마라.

[MONEY]

저축, 아끼는 일관성과 인내심이 가장 중요하다. 참을수록 통장의 숫자는 늘어난다.

*금전운★

자료제공=양선영 동서양별자리 타로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유명무실한 대전시·교육청 청소년 도박 중독 예방·치유 조례
  2. GM세종물류 노동자들 다시 일상으로...남은 숙제는
  3. “정부 행정통합 의지 있나”… 사무·재정 담은 강력한 특별법 필요
  4. 성장세 멈춘 세종 싱싱장터 "도약 위한 대안 필요"
  5. 한국효문화진흥원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개최
  1. 충남대병원 박재호 물리치료사, 뇌졸중 환자 로봇재활 논문 국제학술지 게재
  2. [사설] 김태흠 지사 발언권 안 준 '국회 공청회'
  3. 지역대 정시 탈락자 급증…입시업계 "올해 수능 N수생 몰릴 것"
  4. 으뜸운수 근로자 일동, 지역 어르신 위한 따뜻한 나눔
  5. 무면허에 다른 이의 번호판 오토바이에 붙이고 사고낸 60대 징역형

헤드라인 뉴스


지방선거 앞 행정통합 블랙홀…대전 충남 등 전국 소용돌이

지방선거 앞 행정통합 블랙홀…대전 충남 등 전국 소용돌이

6·3지방선거를 앞두고 정국 블랙홀로 떠오른 행정통합 이슈에 대전 충남 등 전국 각 지자체가 소용돌이 치고 있다. 대전시와 충남도 등 통합 당사자인 광역자치단체들은 정부의 권한 이양이 미흡하다며 반발하고 있는 데 시민단체는 오히려 시민단체는 과도한 권한 이양 아니냐며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여기에 세종시 등 행정통합 배제 지역은 역차별론을 들고 나왔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0일 법안심사제1소위원회를 열고 전남·광주, 충남·대전, 대구·경북 등 3개 권역의 행정통합 특별법과 지방자치법 개정안에 대한 병합 심사에 돌입했다. 이..

대전 재건축 바람 부나…  곳곳에서 사업 추진 본격화
대전 재건축 바람 부나… 곳곳에서 사업 추진 본격화

대전 노후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재건축 바람이 불고 있다.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받으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선 단지가 있는가 하면, 조합설립을 준비하는 대단지 아파트도 잇따르면서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1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법동2구역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6일 재건축사업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받았다. 해당 사업은 대전 대덕구 법동 281번지 일원, 면적 2만 7325.5㎡ 규모에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한다. 이 사업은 기존 삼정하이츠타운 아파트 총 13동 468세대를 허물고, 총 6개 동 615세대를 짓는다. 사업장..

걷고 뛰는 명품 `동서 트레일`, 2026년 512km 완성
걷고 뛰는 명품 '동서 트레일', 2026년 512km 완성

걷고 뛸 수 있는 트레일(자연 탐방로)이 2026년 동서 구간으로 512km까지 확대·제공된다. 산림청(청장 김인호)과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이사장 서경덕)는 동서 트레일의 성공적인 안착과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위한 2026년 시범사업을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올해 사업 대상은 지난해 17개 구간(244km)에서 약 2배 이상 확대된 32개 구간에 걸친 총 512km. 신규 코스에는 충남 태안(2구간)과 서산(5구간), 홍성(10구간), 경북 봉화(47구간) 및 분천(51구간) 등이 포함됐다. 각 구간에 거점 안내소도 설치한다. 단..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줄지은 대전·충남 행정통합 반대 근조화환 줄지은 대전·충남 행정통합 반대 근조화환

  • 대전·충남통합 주민투표 놓고 여야 갈등 심화 대전·충남통합 주민투표 놓고 여야 갈등 심화

  • 설 앞두고 북적이는 유성5일장 설 앞두고 북적이는 유성5일장

  •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 촉구하는 대전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 촉구하는 대전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