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성문화관광재단 월산상가‘ 월산상가 7월의 크리스마스’ 포스터 |
이번 행사는 '월산상가 7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부제로,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 화합을 위해 기획됐다.
재단 측에 따르면, 방문객들은 한여름에 즐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음식과 공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주요 행사로는 전문 DJ가 진행하는 DJ 뮤직카와 거리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인생네컷 포토부스와 화이트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방문객에게는 루돌프 머리핀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밤 10시에는 월산상가 식당 이용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에어팟이, 후순위 당첨자에게는 월산상가 식당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월산상가 내 12개 업체가 참여하여 각자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
종합예술협동조합 '콩콩콩'은 크리스마스 테마 만들기 체험을 운영하며, 지속발전협의회, 경제정책과, YMCA 등 유관기관들도 참여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문화예술의 가치를 확산하고 상가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