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업무협약은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박은식 대외협력부본부장, 조근자 간호보건대학장, 이현숙 보건행정학과 교수와 청주김안과 김두은 대표원장, 김성진 이사, 조지안 부장, 노형호 차장, 정현진 과장, 김선미 과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기관 협정체결은 상호 발전과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건설함은 물론 의료문화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협정의 주요 내용은 ▲국립공주대 학생 및 교직원(가족포함)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 상담 및 의료서비스 제공 ▲각종 행사 시 의료지원 서비스 제공 ▲국립공주대에서 주최·주관하는 행사 시 청주 김안과의원 홍보 기회 제공 및 협력 ▲국립공주대 학생 및 교직원(가족 포함)의 진료비 감면은 청주 김안과에서 정한 사항에 준함 ▲학생 및 교직원(가족포함)의 진료 등으로 대학 구성원 복지 증진을 위해 교류를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날 청주김안과 김두은 대표원장은 임경호 총장에게 대학발전과 교육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상생발전에 에너지를 더했다.
임경호 총장은 "청주김안과가 국립공주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등재되어 이제는 국립공주대 가족이 되었다"라며"소중한 뜻을 받들어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성장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총장은"이번 협정체결로 양 기관이 신뢰와 존경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보건의료 발전과 상호 발전에 함께 매진해 나가자"고 말했다.공주=고중선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