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안중학교는 14일과 15일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단결 UP!'이라는 주제로 2025학년도 자유학기 학급 단합 활동을 운영했다. 사진은 학급 단합 활동 모습. |
태안중학교(교장 곽만영)는 14일과 15일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단결 UP!'이라는 주제로 2025학년도 자유학기 학급 단합 활동을 운영했다.
이번 활동은 교과수업과 연계하고 협력과 단결을 통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며 올바른 인성 함양, 즐겁고 긍정적인 학급과 학년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14일에는 '단결, 미니 체육대회'를 주제로 ▲뭉쳐야 푼다! ▲태안중 OX 챌린지 ▲단결 빅 발리볼 ▲반전의 판 뒤집기 ▲한마음 줄넘기를 진행했고, 15일(화)에는 '하나되는 물결, 워터밤'이라는 주제로 ▲물먹는 하마 물 배달 릴레이 ▲물폭탄 캐치작전 ▲워터 미션 챌린지 활동을 이어갔다.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무더운 날씨지만 학교 안에서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며 학급 친구들을 응원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모두가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둔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태안중 담당 교사는 "학기 말이라 바쁘지만, 선생님들 모두 함께 준비해 학생들이 안전하게 자유학기 학급 단합활동을 즐겁게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단결력과 공동체 의식을 길러 '모두가 즐거운 행복한 학교'를 실현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