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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선포된 미션과 비전은 사장의 경영방침과 함께 시민, 유관기관, 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반영해 수립됐으며, 공사의 미래 지향점과 핵심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공사는 새 미션으로 '소통과 변화로 살기 좋은 천안 만들기', 비전으로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공가치를 실현하는 신뢰받는 공기업'을 설정했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 달성을 위한 4대 핵심가치로 시민감동 친절경영, 녹색성장 안전경영, 신뢰받는 공정경영, 지속발전 혁신경영을 선정했다.
신광호 사장은 "2026년 공사 출범 3주년을 앞두고 소통과 변화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공공가치를 실현하는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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