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 제11기 SNS 서포터스 모집 홍보물 |
서산시는 18일 "시민 참여와 소통을 기반으로 한 공감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SNS 서포터스를 오는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운영된 서산시 SNS 서포터스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주요 시정 소식, 행사, 생활정보 등을 시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해왔다.
'제11기 SNS 서포터스' 모집 대상은 서산에 애정을 가진 SNS 계정 운영자로, 지역·성별·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30명 내외다.
서포터스로 선발되면 올해 10월부터 내년 9월까지 1년간 활동하며, 월 최대 20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서포터스증이 발급되고, 시가 추진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직접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제11기 SNS 서포터스' 신청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메일(yrl314@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개별 통보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 누리집 '공고/고시'란을 참고하면 된다.
김덕제 서산시 공보담당관은 "SNS 서포터스는 시민의 시각에서 서산의 매력과 시정 소식을 알리는 참여형 홍보단"이라며 "서산을 사랑하고 홍보에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