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아대 경영대학원 2026학년도 신입생 모집 안내문./동아대 제공 |
석사학위과정(MBA) 특별전형은 다음 달 20일부터 31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일반전형은 오는 11월 24일부터 12월 5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최고경영자과정(AMP)도 다음 달 20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며, 정원이 충원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동문이 강한! 사례중심 교육의 요람!'으로 불린다.
특히 MBA 신입생과 재학생 전원에게 수업료의 40%를 장학금(학업지속지원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이는 실지급액 기준으로 부산 지역 MBA 중 가장 낮은 수업료를 유지하는 수준이다.
동아대 MBA 과정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올해 2월 졸업예정자라면 출신 대학 및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MBA 특별전형의 구술면접은 11월 7일이며, 일반전형은 오는 12월 12일에 진행된다. 합격자는 각각 다음 달 21일과 12월 26일에 발표된다.
최규환 경영대학원장은 "동아대 MBA는 혁신적인 교육과정으로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를 양성해 왔다"며 "AMP는 국내외 저명인사 중심의 특강 구성으로 강의 만족도가 최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 원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CEO의 예측 능력 향상과 효율적인 경영전략 수립 및 실행을 위한 노하우를 학습하도록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과 양질의 강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행정지원실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