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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제7회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시민 참여형 새 홍보 모델 제시 (출처=양주시청) |
나리농원 전망대에서는 약 100여 명이 참여한 'Sea of Love' 플래시몹이 진행됐다. 온라인에서 8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영상 안무에 맞춰 시민들이 함께 춤을 추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홍보관에서는 시 홍보영상에 출연한 공무원이 직접 참여한 팬사인회가 진행돼 사인을 받으려는 시민들로 긴 줄이 이어지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홍보관은 주말 양일간 운영되었으며 ▲별산 인형뽑기 ▲별산네컷 포토부스 ▲SNS 이벤트 등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해 가족 단위와 청년층 등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양주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시민이 직접 체험하고 소통하는 '참여형 홍보' 방식을 선보였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시민과 호흡하는 홍보 방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주=이영진 기자 news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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