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아대 평생교육원과 '美지美지' 업무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아대 제공 |
동아대 평생교육원은 올해 2학기부터 모리텍스와 함께 '모리모델과정'을 전문가 과정으로 운영한다.
이 과정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자세 교정, 워킹, 포토포즈 등 수강생의 삶의 활력을 높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수료 후에는 추천을 통해 패션쇼 페이모델 활동도 가능하다.
협약을 맺은 '美지美지'는 동아대 평생교육원 '모리모델과정' 강의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15일 동아대 평생교육원 통합수료식에서 진행될 패션쇼 의상을 협찬할 예정이다.
강정규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두 기관이 상호 협력해 서로 윈윈하고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이번 학기 처음으로 진행하는 모리모델 과정에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지 '美지美지' 대표는 "한번 맺어진 인연이 제대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동아대 평생교육원 모델 과정이 점점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대 평생교육원은 1993년 12월 교육부 인가를 받았다. 2025학년도 기준으로 학점은행제(4개 전공), 다양한 일반과정, 최고과정, 부산시 위탁 사업 등을 운영 중이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