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공주대학교 제공 |
이번 이벤트는 대학 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이어온 후원의 집 대표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 구성원들이 직접 후원의 집을 방문해 소비를 늘리고, 기업과 대학 간의 유대감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참여 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이다. 국립공주대 재학생과 교직원은 후원의 집을 이용한 뒤 참여 신청서와 함께 인증사진 및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시상 항목은 ▲가장 많은(또는 다양한) 후원의 집을 방문한 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발도장 꾹! 프로출첵러 상' ▲신청자 중 무작위로 30명을 선정해 3만 원 상당 상품을 증정하는 '열심 발걸음 상' ▲무작위 50명에게 국립공주대 마스코트 '크눙이' 인형을 전달하는 '크눙이의 행운 상' 등으로 구성됐다.
장재녕 협력지원본부장은 "대학을 응원하며 지속적으로 후원해주고 계신 후원의 집 사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구성원 모두가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힘을 보태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작은 활력이라도 불어넣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학교 후원의 집은 현재 142호까지 등록돼 있으며,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업소는 국립공주대 협력지원실(041-850-8924~5)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공주=고중선 기자 hou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고중선 기자
![[2025 경주 APEC] 한미정상회담서 난항 겪던 한미 관세협상 타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0m/29d/만찬2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