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 이장은 이통장연합회 사무국장을 겸직하며 평소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활발히 참여해 온 인물로 이번 나눔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정근옥 이장은 농업인대회 경품 추첨에서 가정용 냉장고에 당첨된 후 이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보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봉사활동을 하며 우리 주변에 꼭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며 "뜻하지 않은 행운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싶었다"고 말했다.
엄사면사무소 맞춤형복지팀은 정 이장의 기부 의사를 듣고 냉장고가 절실히 필요한 이웃을 선별했으며, 정 이장은 이웃에게 직접 냉장고를 전달하며 기쁨을 나눴다.
권용산 엄사면장은 "정 이장님의 따뜻한 나눔 실천은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줬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밝혔다.
정근옥 이장의 행보는 지역사회 내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계룡=고영준 기자 koco74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고영준 기자![[사진4] 엄사면 정근옥 이장](https://dn.joongdo.co.kr/mnt/images/file/2025y/11m/26d/202511260100227780009831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