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경신 고창군의회 의원이 최근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하고 있다./고창군의회 제공 |
7일 고창군의회에 따르면 이경신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책임감으로 고창군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각종 체육행사 지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체육인들의 화합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었다.
이경신 의원은 고창군의회 제9대 전반기 부의장 및 후반기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및 2025년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으면서 다양한 입법활동을 통해 고창군의 체육 발전과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경신 의원은 고창군 이스포츠(전자스포츠) 진흥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하여 군민의 여가선용 기회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조례 제정을 주도하였으며, 최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군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골프 이용 편의를 위해 '방과후 학교 운동장을 파크골프장으로 활용하자'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하였다.
이경신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고창군체육회로부터 뜻깊은 감사패를 받게 되어 깊이 감사드리고,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의 정성과 노력 덕분에 함께 얻은 영광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과 함께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고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전경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