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보령교육지원청 |
보령교육지원청은 이번 소식지를 통해 '배움이 즐거운 학교,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 실현을 위한 2025년 한 해의 교육활동을 집약적으로 소개했다. 매 학년도 말 제작되는 이 홍보자료는 교육공동체 간 행복교육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주요 목적으로 한다.
이번 소식지는 관내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특수학교의 대표적인 교육활동을 담아 총 63쪽의 컬러 지면으로 구성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 보령교육 이모저모를 비롯해 학교별 특색교육을 담은 '현장이야기', 교사의 교육활동을 소개하는 '교단이야기', 수업 및 행정 우수사례와 새내기 교사의 소감을 담은 '나눔이야기' 등이 포함됐다.
교육지원청은 이 소식지를 통해 수업, 교육과정, 학교별 특색교육 등 우수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보령교육의 교육력 제고를 도모했다. 또한 보령교육 주요업무계획의 추진 중점시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편집했다고 전했다.
한태희 교육장은 "보령교육사랑 제26호에는 교실과 배움의 현장 곳곳에서 교육공동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학생과 교사가 각자의 빛을 잃지 않도록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온 보령교육의 기록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재수 기자


![[독자제보] "폐업 이후가 더 지옥" 위약금에 무너진 자영업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0d/55.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