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KBS 해피투게더 시즌 3 제공. |
이날 ‘해피투게더 3’에는 황치열, 장위안, 조태관, 도상우, 이세진 등 외국에서 온 남자부터 인기 많은 남자, 웃긴 남자까지 각양각색 ‘가지고 싶은 남자들’이 출연한다.
중국을 씹어 삼키고 해피투게더로 금의환향한 ‘대세중의 대세’ 황치열은 대륙까지 사로잡은 춤 실력을 보여줬다.
방송인 장위안은 과거 중국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이날 장위안은 아나운서 포기하고 한국에 온 이유와 함께 자신 만의 연애 필살기를 공개했다.
‘태양의 후예’에서 훈남 의사 역을 맡은 조태관은 ‘태양의 후예’ 오디션을 5차까지 봤다고 털어놨다. 또 김은숙 작가가 자신을 선택한 이유를 스스로 밝혀 눈길을 끌었다.
키 되고, 몸매 되고, 얼굴 되지만 내일 모레 군대 가는 모델출신 도상우는 자신을 ‘홍석천의 남자’라고 칭하며, 데뷔 전 홍석천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나랑 장난 지금 하냐?’라는 유행어로 개그콘서트를 이끌어갈 웃긴 남자 이세진은 입대를 앞둔 도상우에 군대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세진은 고무신 거꾸로 신은 전 여친 때문에 다이어트 했다면서 뚱뚱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한편 황치열, 장위안, 조태관, 도상우, 이세진이 함께 하는 ‘해피투게더 시즌3’는 7일 오후 11시1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뉴미디어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