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윤아가 상큼발랄한 표정과 함께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윤아 인스타그램 |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택시에 이어 SNS에도 ‘더케이투(THE K2)' 홍보에 여념이 없다.
27일 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을비 내리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브이는’ ‘#더케이투(브이)’ 해시태그와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 윤아는 활짝 웃으면서 브이 마크를 해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사진 뿐 아니라 스페인에서 찍은 사진과 ‘더케이투’ 포스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드라마를 홍보해왔다.
또 지창욱과 함께 찍은 tvN 예능 프로그램 ‘택시’ 촬영에 대한 홍보도 한 바 있다. 한편 윤아와 지창욱은 ‘택시’에 출연해 스페인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친해지게 된 계기와 드라마 ‘더케이투’를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택시’는 27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들이 출연하는 '더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3.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훈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조훈희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