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일 오전 SBS 'TV 동물농장' 784회에서는 매일 밥먹듯이 탈출을 강행하는 유부견, ‘미운 우리 아빠 동글이’ 편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매일같이 벌어지는 끔찍한 고양이 전쟁! '별이' vs '달래', 실종 1년 만에 기적처럼 집으로 돌아온 '보리'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미운 우리 아빠 동글이
가을 바람이 무섭다고 했던가~ 매일 밥 먹듯이 탈출 감행!
가을 바람에 뒹구는 낙엽처럼 흔들리는 4남매의 가장 '동글이'의 속 마음은~?
문 앞에서 누군가를 애처롭게 기다리는 한 남자, 불러도 대답 없는 한 여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온다는데..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도 세상 둘도 없는 '열혈 순정남'으로 통한다고! 헌데,이 녀석에게는 숨겨진 비밀이 있다?! 바로, '동글이'라는 이름을 가진 애 딸린 유부견이라는 것! 현모양처 '몽실이'와 갓 태어난 4남매가 기다리는 안락한 집을 두고 틈만나면 탈출을 감행한다는데! 집안에만 있으면 제 새끼는 나몰라라~ 무심한 아빠의 모습이지만 밖에만 나가면 물만난 고기처럼 신난 모습! 이 때문에 와이프 '몽실이'만 독박육아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고.. 새끼가 태어나기 전만 해도 바늘과 실처럼 꼭 붙어 다니던 부부! 그러나 새끼가 태어나자마자 '몽실이'와 사이가 멀어지기 시작했다는데.. '동글이'는 왜 남편과 아빠의 역할을 거부하게 된걸까? 위기의 '동글이'가족은 다시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을까~?
▲고양이 전쟁! '별이' vs '달래'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매일같이 벌어지는 끔찍한 고양이 전쟁!
호시탐탐 '달래'를 위협하는 폭군 '별이'?! 과연, 둘 사이의 속사정은~?
어미 고양이 '달래'와 새끼들이 살고있는 평화로운 일상, 이 평온함이 고양이 한 마리 때문에 산산히 부서지고 있다는데.. 어떤 이유에선지 '달래'만 보였다하면, 날을 세우고 덤벼드는 고양이 '별이 때문이라고. 호시탐탐 '달래 만을 노리며, 끝까지 따라가 물고 늘어지는 '별이'. 그리고 녀석의 습격에 지지 않겠다는 듯 맞서기 시작한 '달래'! 한 치의 양보 없이 물고 뜯으며, 한 번 시작하면 끝 날 줄 모르고 싸우는 녀석들 때문에 주인아주머니의 속은 새까맣게 타들어 가고, 전쟁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라곤 최대한 두 녀석이 부딪히지 않도록 공간을 나눠주는 것 뿐이라고.. 그런데, 이상한 점은 '달래'한테는 폭군으로 돌변하는 '별이'가 '달래'새끼들은 친엄마마냥 지극정성으로 돌본다고.. 대체, 녀석은 왜 이런 행동을 보이는 것일까~? 속을 알 수 없는 두 얼굴 '별이'의 속사정은~?
▲실종 1년 만에 기적처럼 집으로 돌아온 '보리'
실종된 지 1년 만에 기적처럼 집으로 돌아온 '보리',
그 사이에 식성과 체형이 완전히 바뀌었다?! 이 아이, 과연 우리 보리가 맞나요~?
1년 전,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렸던 개가 다시 돌아왔다?? 어릴 때부터 애지중지 키우던 백구 '보리'가 사라진 뒤 1년이 지난 어느 날! 애타는 기다림을 이어오던 부부에게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는데!! 바로 '보리'를 쏙~ 빼닮은 백구가 1년 만에 부부의 품으로 돌아온 것!! 아저씨와의 호흡이 척척 맞는 걸 보면 보리가 분명한데! 식성부터 성격, 게다가 달라진 체형과 얼굴까지! 보리라고 확신하기엔 석연치 않은 부분도 많으니~! 보리인 듯 아닌 듯, 확신이 안서는 부부!! 보리가 확실하다는 아저씨 vs 보리인지 미심쩍다는 아주머니의 의견 대립이 팽팽한 가운데!! 이 정체불명의 백구는 정말... 1년 전 사라졌던 보리가 맞는 걸까? 만약 보리가 맞다면, 지난 1년! 어디서 무얼 하며 지낸 걸까? 베일에 싸인 1년의 시간! 그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1년 만에 기적처럼 돌아온 백구 '보리'를 둘러싼 진실공방! 그 흥미진진한 결과가 공개된다!!
SBS 'TV 동물농장'784회 방송일은 9일 오전 9시30분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