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게스트: 박성광, 홍윤화
개그계의 나쁜 남자! 마성의 매력을 가진 개그맨! ‘박성광’, 꽉 찬 매력! 치명적인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웃음 유발자 두 사람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안녕하세요. 결혼 7년 차 30대 주부예요.
제 남편은 키 180cm에 아주 듬직해 보이는 인상인데요. 근데 절 돌아버리게 만듭니다! 해외로 가면 총 맞아 죽는다고 신혼여행도 원하는 곳으로 못 갔구요! 조~금만 아파도 엑스레이를 찍으러 가는데, 어찌나 겁도 많고 엄살도 심한지!! 매일 사서 걱정하는 저희 남편, 제발 좀 말려주세요.
▲특집 라디오 DJ콘서트(MBC 오후 11시10분)
출연 : 배철수, 노홍철, 양희은, 김태원 강타 등.
상암 MBC 시대, MBC 라디오를 사랑해 준 청취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MBC 라디오의 인기 DJ들과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뭉쳐 환상적인 라이브와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 |
석우(이준)는 신입 변호사로 골든 트리에 입사하고, 금주(최지우)는 석우가 가지고 온 의료소송을 함께 준비한다. 복거(주진모)는 석우의 입사가 맘에 들지 않고, 의료 소송을 빌미로 석우를 골든 트리에서 내보내려고 한다. 한편, 금주는 기물 파손 죄 로 경찰서에 가게 되는데….
▲달라졌어요(EBS 오후 10시45분)
자신을 학대하는 남편과 남편의 과거 때문에 현재가 괴로운 아내가 있다. 17세에 사고로 팔을 다친 아내와 28세에 재생불량성 빈혈에 걸려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 온 남편. 하지만 부부는 서로의 아픔을 감싸기보다는 비난하며 더 큰 상처만 주고 있다. 인공고관절 수술까지 받았지만 자신의 몸을 돌보기는커녕 더 혹사시키며 아내까지 괴롭고 무기력하게 만드는 남편. 그런데 그 이유가 바로 남편의 과거에 있다는데…. 과연 남편은 과거에 무슨 일을 겪었던 걸까?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