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자자리[7.23~8.22]
LOVE
별 반응이 없는 연인이라면 계속 사귈지를 심사숙고하라. 새로운 변화가 없는 연애, 여행계획이나 약속은 취소되고 흐름을 거스르는 인연, 신중해야 한다. 엉뚱한 일로 오해를 받고 이별까지 하게 될 수 있다. 주의하라. 운명이 거꾸로 돌아 불행하다. 모든 상황에서 조심하고 가라.
JOB
용기와 리더십의 별자리인 사자자리의 이달 직업운은 모든 일은 자신의 힘으로 강력하게 추진하라. 학교, 직장, 사업장 등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겠다. 지금은 성과보다 자신의 재능에 확신을 갖고 자신의 영역을 늘려야 할 때이다. 자신의 숨은 재능을 발휘한다. 독단적인 것을 조심하고 가라.
MONEY
금전에 대한 나쁜 소식과 실망스런 지출, 불안한 투자 제안이 있겠다. 좋지 않은 금전 소식을 듣게 된다. 기대했던 금전약속은 지켜지지 않거나 돈 문제로 실망스러운 일이 생긴다.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 말고 냉정하게 지켜보라. 그리고 새로운 전망을 기대하라.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