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kbs 제공 |
‘하숙집 딸들’에 출연 중인 윤소이의 파격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하숙집 딸들’에서는 첫 하숙생으로 박중훈이 등장해 힘든 입주테스트를 받을 예정. 이 가운데 윤소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 아이템’으로 꾸민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윤소이는 파격적인 ‘올 레드 패션’도 패션 잇 아이템으로 소화하는 ‘모델 자태’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윤소이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빨간 내복 패션에 붉은 공룡과 입에는 붉은 포장지의 쿠키까지 물고 있는 모습. 그러면서도 숨길 수 없는 늘씬한 자태가 모델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하숙집 식구들이 각자의 성격과 개성이 물씬 드러나는 캐리어 아이템을 모두 공개한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소이는 캐리어 가득 과자를 담아와 내숭 제로의 털털함까지 과시할 예정. 또한 이다해는 온갖 신기한 청소 용품을 캐리어 한 짐 들고 오고, 장신영은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된 반전 취미 용품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치솟는다.
온라인뉴스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2026 신년호] 6월 지방선거 최대 격전지… `대전·충남통합` 첫 단체장은 누구 손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1m/01d/118_20251229010024299001045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