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네이버TV 개인영상 캡처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콘셉트 평가 개인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6일 오후 6시 공개돼 1시간 여만에 강다니엘은 28만뷰, 박지훈 19만뷰, 박우진 13만뷰를 넘어섰다.(7시 20분 기준)
포지션 평가와 그룹배틀 평가 일대일 직캠에서 박지훈(마루기획)과 강다니엘(MMO)은 양강 구도를 형성한 바 있어 이번 콘셉트 평가 개인영상에서도 1, 2위를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콘셉트 평가결과에서 1위를 차지한 ‘열어줘’ 팀의 영상은 공개전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으며 강다니엘(리더), 강동호, 유선호, 임영민, 김용국(센터), 주학년, 타카다 켄타의 개인 직캠 모두 빠른 속도로 조회수를 높이고 있다.
그간 강다니엘은 포지션 평가 'Get Ugly' 일대일 아이컨택 역상 920만뷰, 'Sorry Sorry' 370만뷰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낸 바 있어 ‘열어줘’까지 상승세를 이어갈 것인지 주목된다.
이와함께 국민의 아이들 팀이 선보인 ‘NEVER’역시 음원 실시간 차트 1위에 이어 개인 영상까지도 황민현, 라이관린, 옹성우, 이대휘, 김종현, 김재환, 박우진 모두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중이며 개인별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중이다.
고미선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고미선 기자






